[유통이슈] 11번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外

기사입력:2022-09-06 12:28:24
[로이슈 편도욱 기자] ◆11번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11번가가 기존 브랜드 로고에 색상의 다양함을 더한 새 로고(CI/BI)를 공개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새 로고는 기존 로고에 그라데이션으로 색상의 다양함을 추가헀다. 기존 붉은 색상의 단색 로고에서 탈피해 ▲고객(주황, #FF5A2E) ▲쇼핑(빨강, #FF0038) ▲경험(핑크, #FF00EF) 세가지 핵심 요소를 각각의 색깔에 담아 그라데이션으로 하나로 이어지며 표현되는 형태다"라며 "‘고객 + 쇼핑 × 경험’ 즉 고객과 쇼핑서비스가 만나 배 이상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11번가의 새 로고와 함께 11번가 앱 아이콘부터 11번가 서비스 내 배너, ‘구매하기’ 버튼 등 모든 구성요소에 그라데이션 컬러의 변경사항이 반영될 예정이다"라며 "기존 서비스내 디자인들은 더욱 단순하게 정리된 형태로 제공된다"고 밝혔다.

단순한 디자인과 로고의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로 직관적이지만 구석구석 생기를 느낄 수 있는 11번가만의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11번가는 ▲직매입 기반의 빠른 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국내 최대 해외직구 플랫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틀에 박힌 구성을 벗어난 색다른 고정코너들로 인기몰이중인 라이브11(LIVE11) 등 단순히 구매에 그치지 않고 쇼핑과 관련한 다채로운 커머스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e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스팀보트’ 레스토랑 오픈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9일 이국적인 광동식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스팀보트’ 레스토랑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광동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가 두 번째로 선보인 다이닝 공간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입점해 운영 중인 ‘임페리얼 트레져’의 신규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

◆스튜디오 솔파, 네이버 나우와 시리즈물 제작

스튜디오 솔파(STUDIO SOLFA, 대표 윤성원)가 네이버 나우(NOW)와 함께 ‘이승윤의 후아유’를 선보인 가운데,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 및 비즈니스 성장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스튜디오 솔파가 제작한 ‘이승윤의 후아유’는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이승윤이 하얀 호리존을 배경으로 게스트 뮤지션을 만나 게스트의 정서적 근원을 탐구하는 세로형 스탠딩 뮤직 토크쇼다. 지난 8월 18일 첫 게스트인 지코를 시작으로 르세라핌 허윤진(2화), 기리보이(3화)가 출연했으며, 현재 네이버 나우 ‘오리지널 주간 인기쇼’ TOP3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12.61 ▲34.87
코스닥 788.75 ▲6.24
코스피200 404.35 ▲5.0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400,000 ▼256,000
비트코인캐시 681,500 0
이더리움 3,470,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840 ▼140
리플 2,974 ▼15
퀀텀 2,718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67,000 ▼248,000
이더리움 3,470,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820 ▼160
메탈 935 ▼4
리스크 536 ▼1
리플 2,974 ▼11
에이다 821 ▼8
스팀 17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5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680,500 ▼1,000
이더리움 3,467,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2,830 ▼140
리플 2,971 ▼14
퀀텀 2,717 ▼6
이오타 22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