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스텔라 아르투아, 페스티벌에서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2-09-05 21:20: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 페스티벌에서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 선보여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를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부스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Mobile Frites Artoi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는 최근 이태원에 오픈해 운영 중인 ‘프리츠 아르투아’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프리츠 아르투아’는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벨기에 대표 음식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이다"라며 "스타 셰프 박준우가 메뉴 기획부터 참여했으며 메인 메뉴인 ‘프리츠’를 8종의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를 판매부스 형태로 운영한다"라며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에서 판매 중인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고깔에 담긴 벨기에 감자튀김 프리츠 조합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는 지난 2일, 올해 새롭게 론칭한 아트페어 ‘2022 키아프 플러스’에서 첫 선을 보였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달 16일 개최되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를 비롯한 다양한 축제 및 행사에서 모바일 프리츠 아르투아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베르니(GIVERNY), 고밀착 시그니처 라인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 출시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 (GIVERNY)가 5일 신제품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은 입자 사이즈를 최대한 작고 균일하게 쪼갠 섬세한 파우더가 레이어링 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독자적인 G-fine Layering 공법으로 72시간 동안 지속력이 유지되는 신개념 새미 매트 제형을 구현한 제품이다.

◆프로젝트 프로덕트, 2023 컬렉션 ‘FARSICK’ 캠페인 공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23 메인 컬렉션 ‘Farsick’을 9월 5일(월) 공개한다.

2023 메인 컬렉션 PROJECT 10(10번째 컬렉션)은 ‘미지로의 설렘’이라는 테마로 자연으로 떠나고 싶은 도시인의 설레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9.36 ▼30.50
코스닥 801.66 ▲3.64
코스피200 429.41 ▼4.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481,000 ▲510,000
비트코인캐시 763,500 ▲7,500
이더리움 6,342,000 ▲100,000
이더리움클래식 30,260 ▲400
리플 4,115 ▲20
퀀텀 4,177 ▲14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681,000 ▲704,000
이더리움 6,343,000 ▲99,000
이더리움클래식 30,250 ▲370
메탈 1,003 ▲14
리스크 538 ▲6
리플 4,120 ▲25
에이다 1,197 ▲11
스팀 18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320,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766,500 ▲9,500
이더리움 6,330,000 ▲90,000
이더리움클래식 30,180 ▲360
리플 4,112 ▲15
퀀텀 4,137 ▲90
이오타 275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