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교촌치킨, 20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外

기사입력:2022-09-05 20:30: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 20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치킨은 이번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국민 투표 및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에 대한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20년 연속 수상이라는 큰 영광을 안겨주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MG제약,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 론칭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대표 이주형, 058820)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브랜드 ‘차앤맘(CHA&MOM)을 9월 1일 정식 론칭하고 ▲피토세린™ 헤어&바디 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쳐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등 베이비 스킨케어 3종 제품을 선보였다.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CMG제약이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조합해 만든 독자 성분이다.

◆‘마하그리드’, ‘쥬라기 월드’ 협업 컬렉션 발매

미국 서브 컬쳐를 베이스로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쥬라기 월드’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은 ‘쥬라기 월드’의 클래식함에 트렌디한 빈티지무드를 더 해 스트릿 스타일로 완성 하였으며, 데님, 니트 등 다양한 시즌 소재들과 그래픽 기법을 사용해 풍부한 아이템 라인업을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77,000 ▲38,000
비트코인캐시 532,500 ▼1,000
이더리움 2,61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070 ▼50
리플 3,184 ▲10
이오스 979 ▼1
퀀텀 3,11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00,000 ▲105,000
이더리움 2,61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120 ▲20
메탈 1,215 ▼5
리스크 791 ▼4
리플 3,185 ▲8
에이다 998 ▲4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0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2,000
이더리움 2,61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50
리플 3,184 ▲7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