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 20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치킨은 이번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국민 투표 및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에 대한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20년 연속 수상이라는 큰 영광을 안겨주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MG제약,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 론칭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대표 이주형, 058820)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브랜드 ‘차앤맘(CHA&MOM)을 9월 1일 정식 론칭하고 ▲피토세린™ 헤어&바디 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쳐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등 베이비 스킨케어 3종 제품을 선보였다.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CMG제약이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조합해 만든 독자 성분이다.
◆‘마하그리드’, ‘쥬라기 월드’ 협업 컬렉션 발매
미국 서브 컬쳐를 베이스로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쥬라기 월드’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은 ‘쥬라기 월드’의 클래식함에 트렌디한 빈티지무드를 더 해 스트릿 스타일로 완성 하였으며, 데님, 니트 등 다양한 시즌 소재들과 그래픽 기법을 사용해 풍부한 아이템 라인업을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이슈] 교촌치킨, 20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外
기사입력:2022-09-05 20:30:4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77,000 | ▲38,000 |
비트코인캐시 | 532,500 | ▼1,000 |
이더리움 | 2,61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70 | ▼50 |
리플 | 3,184 | ▲10 |
이오스 | 979 | ▼1 |
퀀텀 | 3,11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00,000 | ▲105,000 |
이더리움 | 2,615,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20 | ▲20 |
메탈 | 1,215 | ▼5 |
리스크 | 791 | ▼4 |
리플 | 3,185 | ▲8 |
에이다 | 998 | ▲4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0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533,000 | ▼2,000 |
이더리움 | 2,61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50 |
리플 | 3,184 | ▲7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