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NS홈쇼핑, 자가소비형 가정간편식 확대 편성 外

기사입력:2022-08-30 09:52: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 자가소비형 가정간편식 확대 편성

NS홈쇼핑이 9월 6일까지 추석 가족 먹거리부터 선물까지 추석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추석을 맞았지만 고물가 상황에 따라 반갑지만은 않은 명절 연휴를 맞게 됐다"라며 "이에 NS홈쇼핑은 가성비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보고 집에서 소비될 가정간편식과 과일, 수산물, 햅쌀 상품 등을 전년도 추석 기간대비 20% 확대 편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NS홈쇼핑은 명절 인기 식품인 LA갈비와 갈비찜과 같은 축산가공식품을 가성비 기준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빅마마 맛있는 LA갈비’,‘김수미갈비찜’등을 편성했다.

특히, 추석이면 꼭 필요한 햅쌀’흥양농협 햅쌀’과 ’이종임 모시잎 송편’,’국내산 대장대 굴비’,’아름아리 사과 배 세트’ 등 다양한 먹거리도 N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NS홈쇼핑에서는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 주문 시 10% 할인쿠폰과 실결제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모바일 혜택 팡팡’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복한식당, 금복집 등 전국 노포 맛집에서 보해소주 입점 문의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지난해 7월 출시한 보해소주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병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서울 성동구 행복한식당, 대구 달서구 전래순대국밥 등 전국 노포들로부터 입점 문의가 이어지면서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해소주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 안데스 레이크 솔트, 신안 토판염 등 세계 3대 소금을 넣어 쓴맛을 대폭 줄였다. 기존 소주들이 쓴맛을 줄이기 위해 당 성분을 첨가한 것과는 차별화된 선택이다. 쓴맛은 단맛으로 감춰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솔트레시피로 맛을 낸 보해소주는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서울산업진흥원, 서울기업 우수상품 상설관 오픈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마케팅과 판로개척을 지원하며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MZ세대 군 장병을 위한 서울기업 우수상품 상설관을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군 장병을 비롯해 군인 가족, 친지 등이 온라인 최저가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울기업 쇼핑특가전’은 군 관련 통합 서비스를 통해 누적 회원 수 약 415만 명을 보유한 ‘더캠프’와의 협력을 통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MZ세대 군 장병에게는 복지 혜택을, 중소기업에게는 유통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50,000 ▼270,000
비트코인캐시 673,500 ▼5,000
비트코인골드 49,070 ▼570
이더리움 4,268,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8,410 ▼220
리플 708 ▼1
이오스 1,091 ▼3
퀀텀 4,971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23,000 ▼252,000
이더리움 4,27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8,420 ▼210
메탈 2,541 ▼20
리스크 2,525 ▼25
리플 708 ▼2
에이다 651 ▼4
스팀 372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90,000 ▼255,000
비트코인캐시 673,500 ▼5,500
비트코인골드 49,200 ▼200
이더리움 4,269,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8,450 ▼100
리플 708 ▼2
퀀텀 4,979 0
이오타 29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