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신신파스 아렉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外

기사입력:2022-08-29 14:18:1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신파스 아렉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신신파스 아렉스가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에 선정되며, 2018년 최초 수상 이후 5년 연속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대국민 소비자 투표, 최종 선정을 위한 위원회 심의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거친다. 올해는 가장 중요한 절차로 여겨지는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서 46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하여 약 700만건의 투표가 이루어졌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경쟁이 치열한 첩부제 시장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꾸준한 브랜드 관리를 한 덕분"이라고 평가하면서 "이에 신신파스는 오랜 기간 동안 국민의 일상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통증을 케어해 준 대한민국 최초의 파스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현대바이오 CP-COV03 범용성 관심

29일 현대바이오에 따르면 대한비뇨의학회 산하 대한요로생식기감염학회(회장 이승주 가톨릭대 의대 교수)는 생식기 사마귀에서 자궁경부암까지 유발하는 HPV(인유두종바이러스) 감염질환에 CP-COV03의 항바이러스 효능 확인을 위한 연구자임상을 학회 차원에서 진행하기로 현대바이오와 27일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연구자임상 결과를 토대로 현대바이오는 CP-COV03를 세계 제1호 HPV 질환 치료제로 적응증 확대 절차에 돌입할지를 결정할 방침이어서 임상 결과가 주목된다.


◆K2, 박서준과 함께한 2022 FW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느낌의 ‘씬에어 턴’을 비롯한 다양한 다운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끈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무드에서 감각적인 플리스 코디를 선보이며 가을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84,000 ▼550,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5,500
비트코인골드 47,660 ▼440
이더리움 4,718,000 ▼41,000
이더리움클래식 41,640 ▼480
리플 745 ▼5
이오스 1,169 ▼6
퀀텀 5,840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85,000 ▼515,000
이더리움 4,722,000 ▼40,000
이더리움클래식 41,690 ▼480
메탈 2,434 ▼23
리스크 2,424 ▼5
리플 745 ▼5
에이다 674 ▼6
스팀 40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32,000 ▼560,000
비트코인캐시 685,000 ▼6,000
비트코인골드 48,010 0
이더리움 4,717,000 ▼39,000
이더리움클래식 41,630 ▼620
리플 744 ▼5
퀀텀 5,835 ▼45
이오타 342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