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식자재왕,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차지 外

기사입력:2022-08-27 09:40: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자재왕,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차지

식자재왕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022 KSCI AWARDS)’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KSCI)’는 매년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통해 각 영역별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다.

식자재왕 관계자는 "식품(B2B식자재)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했으며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유통(식자재마트) 부문에서 첫 수상을 기록하며 식품 브랜드 및 식자재 유통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가치와 위상을 강화시키고 있다"라며 "식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푸디스트의 식자재 브랜드로, 2007년 론칭되어 15년간 자영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식자재 브랜드다. 자영업자가 애용하는 브랜드로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편의성 높은 제품을 내놓으며 전국의 식당에서 폭넓게 활용되어 3년 연속 식품(B2B 식자재) 부문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식자재왕은 식당에서 활용할 수 있는 까스류, 튀김류, 만두, 면, 소스, 반찬, 유지류, 향신료, HMR, 장류 등 1,000여 개 제품을 네이버, 쿠팡, 배민상회, SSG닷컴 등 온라인몰과 전국 7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직영마트 및 자사몰에서 판매 중이다.

◆파이렉스, ‘제이드 블루 IH 쿡웨어’ 라인 런칭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활용도에 맞는 코팅을 접목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이드 블루 IH 쿡웨어’ 라인을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파이렉스 ‘제이드 블루 IH 쿡웨어’는 파스텔 블루톤의 트렌디한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와 테이블을 연출해주는 쿡웨어다. 프라이팬 8종과 냄비 4종의 총 12종 구성으로 다양하게 라인업 되어 음식 종류에 따라 맞춤형으로 조리가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에이블리, 7월 쇼핑몰 거래액 200% 상승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입점 쇼핑몰 상생 전략을 통해 패션업계 비수기로 통하는 7월에도 쇼핑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이블리 상반기 쇼핑몰 거래액은 상품 단가가 낮은 봄⋅여름(S/S)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약 150%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매월 꾸준한 상승세에 힘입어 7월 역대 최고 월 거래액을 달성했으며, 주문 수도 전년 대비 110% 늘었다.

에이블리는 입점 쇼핑몰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신규 인기 쇼핑몰 대거 입점으로 업그레이드된 상품력을 통해 셀러와 유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분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9.36 ▼30.50
코스닥 801.66 ▲3.64
코스피200 429.41 ▼4.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770,000 ▲860,000
비트코인캐시 766,000 ▲10,500
이더리움 6,353,000 ▲113,000
이더리움클래식 30,350 ▲530
리플 4,124 ▲32
퀀텀 4,131 ▲8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867,000 ▲862,000
이더리움 6,364,000 ▲125,000
이더리움클래식 30,360 ▲510
메탈 1,005 ▲21
리스크 541 ▲9
리플 4,125 ▲34
에이다 1,202 ▲20
스팀 183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700,000 ▲730,000
비트코인캐시 766,500 ▲12,000
이더리움 6,360,000 ▲120,000
이더리움클래식 30,370 ▲580
리플 4,124 ▲32
퀀텀 4,137 ▲113
이오타 267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