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청정라거-테라를 비롯해, 하이트진로가 수입하고 있는 크로넨버그1664블랑(프랑스), 파울라너(독일), 써머스비(덴마크), 펑크IPA(영국), 기린이치방(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맥주를 판매한다"라며 "LED 두꺼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타투, 소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직접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3년만에 돌아온 맥주 축제인 만큼 하이트진로의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축제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청정라거-테라와 함께 다양한 세계 대표 맥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온, 줄기세포배양액 코스메틱 ‘스템엘린’ 홈쇼핑 진출
바이온(대표 김병준)이 줄기세포배양액을 주요 성분으로 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의 홈쇼핑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마펌 환절기 피부 고민을 덜어줄 ‘마스크 3종’ 출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수분 진정과 모공 케어를 위한 신제품 마스크 3종 ‘수딩 리페어 마스크 R4’,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투 스텝 클리어 노즈 마스크’를 선보인다.
‘수딩 리페어 마스크 R4’는 더마펌의 베스트셀러인 ‘R4라인’에 신규 R4 리포좀과 엑소좀 성분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핵심 진정 케어 라인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하루 15분의 종합 모공 케어로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머드 마스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