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코카-콜라, FIFA 월드컵™ 공식 트로피 한국에서 공개 外

기사입력:2022-08-22 14:22: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 FIFA 월드컵™ 공식 트로피 한국에서 공개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의 일환으로 FIFA 월드컵™ 우승국에게 수여되는 공식 트로피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진행하는 ‘FIFA 월드컵 2022™ 트로피 투어’는 FIFA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전 세계 축구 팬들을 만나는 행사로 올해에는 본선 진출국을 포함한 전 세계 51개국을 방문한다"라먀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2006년 시작된 이후 이번으로 5번째를 맞이했으며 한국에는 지난 2014년에 이후 8년만의 방문이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하는 FIFA 월드컵™ 트로피는 오는 11월 카타르 알 바이트 스타디움에서 개막되는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우승국에 수여되는 공식 트로피다. 지난 5월 두바이에서 시작한 FIFA 월드컵™ 트로피투어는 8월 19일부터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본선 진출 32개국 순회를 위해 스위스 취리히를 출발,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을 방문한 후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개막 전 까지의 여정을 이어 나간다.

FIFA 월드컵™ 트로피는 특별 전세기편으로 24일 한국에 도착한다. 코카-콜라는 미디어 공개 행사를 시작으로 25일에는 더현대 서울에서 FIFA 월드컵™ 트로피 소비자 체험 행사를 마련해 많은 축구 팬들이 오리지널 트로피를 가까이에서 보고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아이포맨, ‘코스믹 라이프’ 22 F/W 컬렉션 캠페인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컴템포러리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22 F/W 시즌을 위한 ‘코스믹 라이프(COSMIC LIFE)’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메인 콘셉트인 ‘코스믹 라이프’는 우주 공간에 대한 관심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의미한다. 티아이포맨은 이에 더해 단순한 우주 공간이 아닌 점-선-면으로 이루어진 3차원에 시간을 대입하여 발생하는 ‘4차원 공간’을 테마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관통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젊은 남성들에게 우주라는 미래 가치를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욕구에 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OOTD (오오티디) 뷰티 아마존 프라임 타고 글로벌 온라인 시장 확대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글로벌 시장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30만개 완판을 기록하며,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K-뷰티 #OOTD beauty (이하 ‘오오티디뷰티) 가 글로벌 유통 공룡 아마존에 입점하여 미국 현지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오오티디뷰티의 아마존 입점을 기념하여 아마존에서는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비건 프랜들리 브랜드로서 비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의 옵션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69,000 ▲139,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1,500
이더리움 2,61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70 ▲170
리플 3,180 ▲9
이오스 972 ▲3
퀀텀 3,137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065,000 ▲92,000
이더리움 2,61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020 ▲150
메탈 1,208 0
리스크 791 ▲2
리플 3,181 ▲8
에이다 1,004 ▲8
스팀 21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15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1,000
이더리움 2,61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30 ▲130
리플 3,182 ▲8
퀀텀 3,102 0
이오타 2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