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휴가철 맞아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2-08-19 08:31: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 휴가철 맞아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뜨거웠던 여름 휴가철 이후 피부 관리를 위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과 손잡고 ‘메디힐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휴가 후 고객들을 위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라며 "메디힐은 우수한 품질의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메디힐 바이탈 퍼밍 마스크’, ‘메디힐 퓨어 카밍 마스크팩’, ‘메디힐 하이드라 수딩 마스크팩’ 3가지로 피부 탄력, 진정, 수분보충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해당 상품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메디힐 마스크팩 1+1 행사’를 진행한다.



◆힐크릭, ‘골프 레슨의 신’ 임진한 프로 ‘클라스룸’ 제작 지원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골프 레슨의 신’ 임진한 프로의 골프 레슨 유튜브 콘텐츠 ‘클라스룸’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클라스룸은 4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임진한 프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진한 클라스’를 통해 매주 토요일 업로드 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공개된 총 30편의 레슨 영상 누적 조회수가 약 230만회를 기록할 만큼 아마추어 골퍼들이 믿고 보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네파 키즈, 스티키몬스터랩과 함께 신나는 골프 파티 화보 공개

네파 키즈가 올해 SS 시즌에 이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다시 한번 협업해 골프 컨셉의 ’22 FW 스티키몬스터랩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티키몬스터랩 캐릭터가 골프(PAR)를 치며 파티(PARTY)를 즐기는 ‘파티타임(PAR-TEE time)’을 컨셉으로 액티비티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스티키몬스터랩 캐릭터에 골프가 접목된 유니크한 그래픽과 홀에 공을 넣는 기준을 뜻하는 ‘파(PAR)’와 각 홀에서 첫 번째로 공을 치는 출발 지역을 뜻하는 ‘티(TEE)’ 등 골프 용어를 활용해 언어유희의 재미를 살린 파티 타임(PAR-TEE time) 레터링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90,000 ▲12,000
비트코인캐시 644,500 ▲5,000
이더리움 3,50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40 ▲60
리플 2,995 ▼4
퀀텀 2,735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85,000 ▲142,000
이더리움 3,50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970 ▲80
메탈 921 ▼5
리스크 544 ▼2
리플 2,996 ▼2
에이다 833 ▲1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5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644,000 ▲7,000
이더리움 3,50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30 ▲50
리플 2,994 ▼4
퀀텀 2,740 0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