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관계자는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젝시믹스X wonderFlip’은 오는 10월 1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T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라며 "T팩토리는 ICT를 기반으로 한 S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ICT멀티플렉스(복합체험공간)으로, 애플·마이크로소프트·웨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술, 쇼핑, 휴식 등 차별화된 경험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체험공간에는 2030 고객들의 취미 활동에 맞춘 ‘운동 존’과 ‘폰꾸(폰꾸미기) 존’을 비롯해 △젝시믹스 VMD 기획전시실과 제품 체험 공간 △QR코드 스캔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사은품 및 할인쿠폰 증정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T팩토리 1층에는 젝시믹스 운동용 밴드, 짐볼 등 다양한 운동 용품이 비치돼 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폰을 꾸밀 수 있는 젝시믹스의 디지털 캐릭터 ‘제시아(XESIA)’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를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는 총 7회에 걸쳐 요가, 다이어트댄스, 발레핏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운동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LF 헤지스, ‘덴함’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네덜란드 데님 브랜드 ‘덴함(DENHAM)’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8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최근 국제적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헤지스와 덴함이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협업에 나섰다. 덴함은 영국 출신의 데님 장인인 ‘제이슨 덴함(Jason Denham)’이 2008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탄생시킨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다.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 그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이하여 런칭한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서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한 커피 경험과 고객 만족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캠페인을 비롯해, 나에게 맞는 커피 찾기, 친구 초대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들을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션 통과 시 쌓이는 포인트는 선물로도 교환이 가능해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