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티몬투어 오리지널’ 런칭 外

기사입력:2022-08-17 20:10:43
[유통이슈] ‘티몬투어 오리지널’ 런칭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몬투어 오리지널’ 런칭

티몬이 6곳의 여행 전문 스타트업과 손잡고 ‘티몬투어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티몬 관계자는 "최근 획일화되거나 뻔한 여행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호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이에 티몬은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해 티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상품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대표 상품으로 강원도 ESG 전담 여행사 '나비네트웍스'와 협업해 론칭한 ‘강릉 안반데기 별밤 투어’가 있다"고 전했다.

티몬의 티모니 캐릭터를 랩핑한 전용 셔틀버스 ‘티티빵빵’ 서비스도 첫선을 보이며, 강릉에서 안반데기까지 편안한 왕복 이동을 책임진다.

나비네트웍스, 국립횡성숲체원과 준비한 착한 여행 상품도 있다. 강원도 모두누림관광 상품인 ‘내산(山)내숲’에는 1박 숙박, 플로깅(쓰레기 줍기+조깅) 등 체험 프로그램 3종이 포함된다. 지난 3월,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 지역을 위한 ESG 가치여행으로, 상품 판매 수익금과 여행객들의 마음을 모아 피해 지역에 나무들을 식재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몬투어 오리지널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3주차에 기획전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젤리크루, 고객 참여형 캐릭터 페스티벌 ‘국캐대표 선발전’ TOP 10 발표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신세계사이먼·일러스트코리아와 공동으로 주관하여 지난 1일부터 열흘 동안 진행한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의 TOP10 크리에이터를 선정해 17일 발표했다.

이번 사전 투표는 젤리크루 크리에이터들의 SNS 12만 7천여명, 신세계 아울렛 앱 2만 7천여명, 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 1만여명 등 총 16만명 이상의 고객이 직접 참여했으며 21만 표 이상의 투표수로 마무리 됐다. 고객이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직접 뽑고, 그 캐릭터가 세상 밖으로 나온다는 젤리크루의 플랫폼 전략이 통한 것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2022 추석 상품권’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잊지 않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2 추석 상품권’을 선보인다.

호텔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추석 상품권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3코스) 상품권, 디너 랜드 (4코스) 상품권, 디너 오션 (5코스) 상품권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의 주말 이탈리안 애피타이저 런치 뷔페 또는 코스타 (3코스) 상품권, 마레 (4코스) 상품권 등 5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8.70 ▲2.88
코스닥 911.39 ▲1.34
코스피200 374.46 ▲1.2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80,000 ▲175,000
비트코인캐시 815,000 ▲5,000
비트코인골드 70,000 ▲1,000
이더리움 5,077,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46,360 ▲190
리플 886 0
이오스 1,562 ▲9
퀀텀 6,775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56,000 ▲33,000
이더리움 5,07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46,300 ▲90
메탈 3,114 ▼28
리스크 2,843 ▼10
리플 886 ▲0
에이다 922 ▼1
스팀 48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530,000 ▼11,000
비트코인캐시 811,500 ▲3,500
비트코인골드 69,850 ▲250
이더리움 5,06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46,300 ▲170
리플 885 ▼1
퀀텀 6,790 ▼10
이오타 495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