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가 비건 효소식품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신제품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은 천호엔케어가 독자 개발한 효소 원료 ‘천호엔자임’을 사용했다"라며 "‘천호엔자임’은 발효 촉진을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인 효소제를 일체 배제하고 4가지 국산 유기농 곡물을 사용한 원재료 자체의 발효 R&D 기술을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국산 유기농 생강까지 더한 효소 원료로 천호엔케어에서만 독점으로 사용한다"라며 "1포 당 순수 효소만의 역가(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331,000 유닛(unit)에 달한다"고 밝혔다.
또한 파인애플, 양배추, 브로콜리 등 23가지 유기농 원료를 담았으며, 화학자재 없이 재배한 유기원료를 유기적인 방법으로 가공한 식품에 부여하는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이밖에 유럽채식주의연합의 비건 인증 마크인 ‘V-Label’을 획득한 비건 효소 제품이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잇터가 2022 F/W 컬렉션, ‘유쓰 디즈 데이즈‘를 공개했다.
자유분방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를 갖춘 Y2K 감성을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위트 있는 아트워크와 세련된 컬러 조합, 여기에 잇터 특유의 클래식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다. 또한 Y2K 무드를 중심으로 맨즈와 우먼스 컬렉션의 컨셉을 각각 다르게 표현한 점도 돋보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 UTMB® 월드 시리즈 후원
미국 데커스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 월드 시리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