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2014년 오픈 이후 ‘맥덕(맥주덕후)들의 성지’라 불리며 국내 대표 수제맥주 펍으로 호응을 얻은 데블스도어가 공연 관람부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기 위한 브랜드들의 행사가 늘고, 동시에 이를 경험하려는 MZ세대의 방문이 늘면서 데블스도어의 상반기(1~6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인기는 데블스도어가 미국 뉴욕 맨해튼의 미트패킹을 표방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약 1300㎡(400평) 규모의 넓은 공간, 수제맥주 및 와인과 어울리는 특색 있는 메뉴 등 브랜드 행사를 위한 최적을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MZ세대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신세계푸드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문화행사, 브랜드 이벤트를 펼치며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포천이동막걸리 제조사 이동주조1957(주)이 8월 12일 편의점 CU에 신제품 진성2막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진성2막은 한국의 자연에서 우리 기술로 찾은 식물성 효모를 도입해 새롭게 출시한 포천이동막걸리의 신제품이다.
제품명은 진성의 이름에 이동막걸리에서 가져온 두 글자 ‘2(이)’, ‘막’을 더해 이동막걸리의 새로운 2막을 연다는 의미를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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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