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관계자는 "국내 론칭 1년 만에 약 340만병의 생산 실적을 기록한 모다모다가 이번에는 ‘자사몰 가입자 30만’을 달성,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오늘(1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자사몰 가입자 30만’ 행사는 ‘프로 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 200g’ 20% 할인 쿠폰을 자사몰 회원 전원에게 제공하며 본품 구매 시 추가로 트리트먼트 40g 미니어처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 HN, 생명 나눔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HN(에이치엔아이엔씨)가 생명 나눔 실천과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17일 밝혔다.
이날 헌혈에는 HN을 포함해 HN Innovalley(에이치엔이노밸리), HNX(에이치엔엑스), HN Fincore(에이치엔핀코어), Hdac Technology(에이치닥테크놀로지) 등의 계열사도 동참했다.
◆HK이노엔 컨디션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
HK이노엔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오는 25일(목)부터 26일(금)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컨디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컨디션 브랜드 데이’는 팬데믹 이후 HK이노엔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쇼핑몰 및 영화관 방문 고객들에게 올해 초 출시한 컨디션 스틱을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