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과 함께한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은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우리나라의 문화유산을 보존, 전승하고 전통문화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와 함께 걷는 우리 문화유산’을 컨셉으로, 우리나라 전통 곡물차인 보리차의 대표 브랜드로서 K-TEA, K-CULTURE를 알리기 위해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에서는 안동 도산서원, 경복궁, 경주 석굴암 등 전국 문화유산을 각 테마별로 묶은 10개의 방문코스 별 대표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다. 각 패키지에는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의 캐릭터 ‘바라바빠’를 활용해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된 문화유산이 담겼다.
◆하이네켄, 뮤직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믹스’ 개최
하이네켄 센세이션, 스타디움 등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소비자와 소통해온 하이네켄이 5년만에 새로운 컨셉의 뮤직페스티벌로 돌아왔다. ‘리프레쉬 유어 뮤직(Refresh Your Music)’을 테마로 한 ‘하이네켄 스타믹스’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개개인의 다양성과 각자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을 흐름을 반영하여 이번 하이네켄 스타믹스를 통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K-POP, 힙합, R&B, EDM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각각의 장르를 대표하는 글로벌 탑 아티스트부터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까지 약 40여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관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는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츠비, 헴프 핸드크림 출시
버츠비가 궁극의 보습을 자랑하는 헴프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특히 야생 버베나와 바질, 헴프 본연의 향은 젠더리스 오리엔탈 허브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