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CU, 이열치열 청양고추짬뽕 출시 外

기사입력:2022-08-17 07:53: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CU, 이열치열 청양고추짬뽕 출시
CU는 HEYROO 청양고추짬뽕을 17일 출시한다. 이번 청양고추짬뽕 출시는 여름철 매운맛 상품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CU에 따르면, 매운맛 상품의 전월 대비 매출신장률은 5월 6.8%, 6월 8.2%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다 7월 14.6%로 가파르게 올랐으며 이달(1~15일)은 16.7%로 더 큰 폭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CU 관계자는 "매달 전월 대비 절대적인 매출이 상승했다는 것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 매운맛 수요가 늘어난다는 유통업계의 ‘이맵치열’ 속설을 증명하는 결과"라고 전했다.

청양고추짬뽕은 CU에서 2015년 첫 출시돼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청양고추라면의 버전업 상품이다.

CU 관계자는 "청양고추짬뽕은 고추 명산지로 유명한 충남 청양의 청양고추와 여러 야채로 만든 건더기 블록으로 짬뽕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살렸으며 부추와 오징어 토핑까지 넣어 푸짐함을 더한 프리미엄 용기면이다"이라며 "진한 고기 육수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의 칼칼한 매운맛과 중식 고유의 은은한 불맛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내 전문점 못지 않은 짬뽕 맛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올라케어, 앱 누적 이용자 수 500만 명 돌파

올라케어의 앱 누적 이용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7월 기준 올라케어 앱 누적 이용자 수는 5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코로나19 관련 비대면 진료 및 호흡기 질환 진료 접수 건수 역시 전월 대비 167% 증가했다.

올라케어 관계자는 "이용자 수가 눈에 띄게 늘어난 요인으로는 최근 신규 확진자 수가 일간 1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코로나19 감염이 재확산되면서 올라케어 비대면 진료 신청 접수 건 역시 증가했기 때문"이라며 "여기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 피부 관련 질환 접수 건 역시 증가하면서 이용자 수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코닥어패럴, 배우 정해인X절친 ‘캠핑화보’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포 레스트(For Rest)’를 테마로 배우 정해인의 화보와 2022 가을컬렉션을 공개했다.

화보주제 ‘포 레스트(For Rest)’는 포레스트(Forest)의 동음이의어 운율을 활용했다.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아웃도어는 더 이상 탐험 개념에 국한되지 않고 자연에서 소소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만끽하는 설렘, 휴식, 힐링의 모든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60.55 ▲31.93
코스닥 855.02 ▲1.76
코스피200 361.74 ▲5.2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10,000 ▼181,000
비트코인캐시 682,000 ▼2,500
비트코인골드 46,850 ▲190
이더리움 4,509,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8,200 ▲170
리플 757 ▲3
이오스 1,174 ▲4
퀀텀 5,655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41,000 ▼136,000
이더리움 4,516,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8,210 ▲180
메탈 2,541 ▲40
리스크 2,641 ▲5
리플 757 ▲1
에이다 679 ▲1
스팀 42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20,000 ▼218,000
비트코인캐시 682,000 ▼500
비트코인골드 47,000 0
이더리움 4,51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8,210 ▲240
리플 756 ▲0
퀀텀 5,705 ▲35
이오타 335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