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프레시관은 G마켓에 SSG닷컴의 새벽배송 및 쓱배송을 연동해 이마트몰 상품 주문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마일프레시 관련 영상물을 제작, 접근성이 뛰어난 주요 지하철역과 옥외광고, 아파트 LED를 활용해 집중 홍보에 나선다"라며 "더불어 IPTV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까지 다양한 채널에 영상과 이미지를 노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장보기 서비스에 대한 소개인 만큼,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많은 고객들을 아우를 수 있는 채널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컴퍼니합, NS홈쇼핑에서 엘리시안 리조트 단독 패키지 출시
이번 엘리시안 리조트 패키지는 컴퍼니합이 N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판매하는 숙박 상품으로, 오는 20일까지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이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사우나 이용권과 웰컴드 링크가 제공되며 2인 조식은 필요에 따라 추가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 파트너사 ‘메타스케일’, XR 메신저 서비스 ‘베이글’ BI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파트너사 메타스케일(대표 권승조)이 개발 중인 XR 메신저의 서비스 명 ‘베이글(Bagel)’과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베이글은 메신저 중심의 메타버스를 지향하는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서비스다. ‘더 나 답게,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재밌는 대화, 친구들과의 아지트’를 콘셉트로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용자는 현실의 나와 연결된 아바타를 만들어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다. 얼굴과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해 나만의 표정과 동작 구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