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지난해 추석 때 첫 선을 보인 스테이크 선물세트가 높은 고객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고급 부위를 활용한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면서 실속형 선물 수요를 겨냥해 시그니처 간편식 선물세트 2종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절 선물에도 나타난 양극화 추세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종류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스테이크 세트’로, 세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플랫아이언(부채살), 살치살 3종을 포함한다"라며 "‘포터하우스 세트’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세트로 압도적인 중량을 자랑한다. 스테이크 초보자도 빕스 스테이크 맛을 재현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 시즈닝 및 소스와 함께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빕스,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매장 및 통합 주문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제품은 30일부터 9월 2일 사이에 순차 발송한다.
◆보카바카,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매장 오픈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후 영 캐주얼 조닝 매출 1위의 기염을 토한데 이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코다코, 멕시코 법인 실적 증가에 힘입어 상반기 실적 9.0% 증가
코다코가 16일 공시를 통해 ‘22년도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코다코의 ‘22년도 연결 기준 상반기 실적은 매출액 1,447억, 영업이익 20억으로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9.0% 증가했으며, 매출이익은 20.6%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44.5%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