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16일 노브랜드 버거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한 원재료비, 물류비, 인건비 등의 지속적인 상승에 따라 불가피하게 판매가를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라엘, 완벽한 출산 준비 위한 ‘산모 기프트 세트’ 출시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산모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라엘의 ‘산모 기프트 세트’는 출산 직후 오로와 같은 각종 분비물 배출로 패드 사용이 필수인 산모들을 위해 마련한 선물 세트로 ▲입는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오버나이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오가닉 코튼 청결티슈 등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5종으로 구성됐다.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강남구청과 함께 플라스틱 자원 순환 캠페인 ‘조인더서클(JOIN THE CIRCLE)’ 확대에 나선다.
아로마티카는 설립 초창기부터 환경을 생각해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기업으로, 작년 9월부터 플라스틱 자원 순환을 위한 고객 참여형 캠페인 ‘조인더서클’을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