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유엔(UN)이 지정한 ‘2022년 세계 유리의 해’를 기념하여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알릴 글라스락 앰버서더를 모집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유엔(UN)이 정한 ‘세계 유리의 해’를 맞아,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 문화를 이끌어오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보유한 기업으로서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유리소재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세계 유리의 해’ 이벤트에는 한 살 된 아들을 키우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참여해, ‘유리는 화학 물질이 거의 검출되지 않아 인체 건강에 가장 안전한 식품 포장재’라는 유력 국제 저널 발표 등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SNS를 통해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상에서 플라스틱 대신 유리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글라스락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 ‘보에나 드 모네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최근 발표된 국제 연구에 따르면 거의 3천 가지 화학 물질이 포장에서 식품으로 누출될 수 있으며 이중 2/3 이상이 플라스틱에서 확인되었고, 유리는 화학 물질이 거의 검출되지 않아 포장재 중 인체 건강에 안전하다는 유럽의 연구 결과가 있었다”며 “유리가 식품을 보관하는 용도에 더 많이 쓰이길 바라며 자원순환으로 유리를 제조하는 당사 또한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유엔(UN)이 선포한 2022 ‘세계 유리의 해’를 맞아 ‘글러버(Glasslock lover) 이벤트’ 등 환경친화적이고 위생성이 뛰어난 유리소재 사용 권장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자사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일환의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필드 하남,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광장에서 오는 15일(월)까지 보름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함께, 무더운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즐거운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1대 1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의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부상 위험이 적은 수중 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구력과 근력, 폐활량을 기를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더위에 지친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매일 폭넓은 수질검사를 실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을 통해 반려견의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독 피트니스’도 준비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 및 에너지 발산에 도움을 준다.
평소 반려견의 배변 교육이나 문제 행동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상담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주목해보자. 행동 교정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배변 교육, 잦은 짖음 등 문제 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1대 1 맞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테마의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를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목)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만보기를 흔들어 미션에 성공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거나 빈 캔을 수거해 기부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펫터파크 프로그램 참여 후 쿠폰을 지참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이 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을 장려하는 뜻 깊은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3일(수)~7일(일)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아임 도그너’ 캠페인이 진행된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건국대학교 수의사들과 함께하는 반려견 클래스, 반려견 성격유형검사 ‘멍BTI’,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등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이때, 반려견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베로우,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스폰서로 참여
마인드풀 뷰티 브랜드 ‘베로우(berrow)’가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국내외 최대 규모의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베로우(berrow)’는 유리아쥬(Uriage)를 시작으로 한국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온 ㈜케이엔유가 최초 런칭한 자사 브랜드로,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나날이 더 아름답고 성숙해지는 웰니스적 일상을 추구한다. 특히 눈으로 보이는 데에만 집중한, 기존의 일반적 뷰티 개념을 뛰어넘어 누구에게나 내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과정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아름다움의 기준, 뷰티에 대한 정의를 다시 세우려 하고 있다. 여기에 피부와 심신의 건강을 두루 케어하는 건 물론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해가는 이상적 뷰티를 지속적으로 구현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베로우는 그간 추구해온 마인드풀 뷰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따르는 이들을 직접 만나 전하고자, 이번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8월 27일(토)부터 8월 28일(일)까지 총 이틀에 걸쳐 요가를 중심으로 필라테스, 힐링 강연, 명상, 발레핏, 서아프리카 댄스, 트램펄린, 크로스핏, 음악 및 미술 심리 클래스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진행 및 운영할 계획으로 현재까지 어마어마한 티켓 열풍을 부르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베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ZONE 스폰서로 참여, 감각적으로 꾸며진 브랜드 부스에서 룰렛과 뷰티 퀴즈 등 참가자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 모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부터 보습, 항산화, 영양 관리까지 한 포로 가능한 피부 건강 영양제 ‘로즈 세라마이드 UV+’ 제품 및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브랜드 굿즈 등은 물론, 무더위를 잠재우고 피부 및 심신 케어에 도움을 주는 청량한 웰니스 드링크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간 베로우는 매년 6월 11에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Global Wellness Day)’를 비롯해, 지난 7월 9일과 10일 제주에서 개최된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 행사에 참여하는 등 여러 웰니스 페스티벌에 직접 나서 대중과 소통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이번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참여하게 된 것도 이와 마찬가지로 향후에도 베로우는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 더 나은 삶, 더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 가고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베로우는 최근 첫 제품으로 올인원 스킨케어가 가능한 피부 건강 영양제, ‘로즈 세라마이드 UV+’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개별 기능성을 가진 3정의 타블릿이 1포로 구성, ▲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UV 관리에 최적화된 기능성 원료 ‘로즈마리 자몽 추출 복합물’ ▲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수분을 지키는 보습 전용 ‘곤약 감자 세라마이드’ ▲ 항산화 작용을 기본으로 피부와 몸의 신진대사 및 생기와 활력 등 에너지를 관리해 주는 비타민A, C, E, B₆, 비오틴, 나이아신, 아연 등으로 이뤄져 있다. 최고의 강점은 잠자기 3시간 전 하루에 1번 1포만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는 것. 피부는 물론 심신의 건강까지 체계적으로 챙길 수 있다.
베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탁 트인 너른 자연에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 및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웰니스를 따르는 베로우 브랜드와 잘 맞는 페스티벌이라고 생각했다”며 “이후에도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 피부는 물론 내면을 채우면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 늘 함께하겠다”고 힘주어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8-02 08:50: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4,846,000 | ▲395,000 |
비트코인캐시 | 512,500 | ▲9,000 |
이더리움 | 2,545,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60 | ▲350 |
리플 | 3,042 | ▲23 |
이오스 | 972 | ▲11 |
퀀텀 | 2,880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4,849,000 | ▲391,000 |
이더리움 | 2,546,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90 | ▲390 |
메탈 | 1,097 | ▲7 |
리스크 | 667 | ▲6 |
리플 | 3,040 | ▲22 |
에이다 | 942 | ▲15 |
스팀 | 19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4,910,000 | ▲550,000 |
비트코인캐시 | 513,000 | ▲9,000 |
이더리움 | 2,547,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50 | ▲350 |
리플 | 3,042 | ▲23 |
퀀텀 | 2,852 | 0 |
이오타 | 275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