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아몬드브리즈, 배우 권율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外

기사입력:2022-08-01 13:48: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몬드브리즈, 배우 권율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이하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권율을 발탁하고,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배우 권율은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해치', '귓속말', 영화 '챔피언', '박열'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인상깊은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다. 최근에는 활발한 예능 활동으로 친근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tvN ‘줄 서는 식당’에 출연해 미식가의 면모를 보였으며, 지난 2월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당불내증 때문에 겪은 해프닝으로 ‘락토프리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상반기 동안 다방면에서 활동한 권율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새로 공개된 광고 영상 ‘갓생살기’편에는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콘셉트 하에 바쁜 하루 속에서도 아몬드브리즈로 가볍고 간편하게 챙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권율은 아침 러닝 후 풍부한 영양을 채울 때에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을, 자기 전 가벼운 포만감이 필요할 때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마시며 균형 잡힌 생활 습관을 위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아몬드브리즈와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지칠 줄 모르는 권율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매력이 가득 담겨있다. 메이킹 필름에서 권율은 스태프들과 원활히 소통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인터뷰에서 권율은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마시면 불편감을 느껴 광고 모델이 되기 전부터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즐겨 마셔 왔다”며 “비타민 E, 칼슘 등 풍부한 영양과 다양한 맛을 갖추고 있어 아침 식사에 곁들이거나 촬영을 앞두고 식단 관리를 하거나 늦은 저녁에 출출함을 느낄 때에는 항상 챙겨 마시고 있다”고 말했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건강 음료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비건 식품을 선호하거나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천한다. 단맛 성분을 넣지 않은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몬드 본래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프로틴 성분을 강화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식이섬유 5g을 함유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이외에도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권율과 함께한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CT 성찬, 쇼타로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 모델 발탁

글로벌 그룹 NCT의 성찬, 쇼타로가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국내 모델로 발탁됐다.

1일 오전 공개된 화보에서 성찬과 쇼타로는 라운드어라운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의 화보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찬과 쇼타로는 앞서 26일부터 라운드어라운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이미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8월부터 NCT 성찬과 쇼타로가 소개할 라운드어라운드의 주요 제품은 출시 이후 270만개 이상 판매되며 올리브영 1위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등극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및 ‘편백 블레미쉬 클렌징폼’, ‘그린티 트러블 버블폼’ 등 클렌징폼 라인과, ‘그린티 시카 선로션’, ‘그린티 시카 수분 선크림’ 등 선케어 라인이다.

라운드어라운드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한 인기와 함께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NCT의 성찬, 쇼타로의 순수한 매력이 착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편안하게 피부를 지켜 주는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잘 매치 되어 모델로서 함께 하게 됐다”며 “올 여름 순차적으로 공개될 라운드어라운드와 성찬, 쇼타로의 케미 넘치는 모습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NCT 성찬과 쇼타로는 라운드어라운드가 판매되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외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 등 다방면에서 브랜드 모델로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엔유씨전자, 중국 하이난 ‘제2회 국제 소비재 박람회’ 참가

건강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가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서 열린 ‘제2회 중국 국제 소비재 박람회’에 참가했다.

올해 2회째인 이번 박람회는 중국 정부가 하이난 자유무역항 개발 계획 추진과 면세산업 육성을 위해 개최하는 소비재 전문 전시회다.

올해 박람회는 면적이 10만㎡에 달하고 참가 기업 역시 지난해에 비해 40% 이상 증가한 2,200개사로 확대해서 개최됐다.

엔유씨전자는 업소용 원액기와 EVO820 프리미엄 통째로 원액기를 주력으로 멀티 전기그릴·고속 블렌더·스마트 블렌더 등 다양한 제품들을 나란히 선보였다.

주력 제품인 EV0820 통째로 원액기는 82mm의 넓은 투입구로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착즙할 수 있다. 재료 손질 과 착즙 시간을 줄인 제품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라인 출품을 통해 엔유씨만의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해 글로벌 시장 내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54.28 ▼61.99
코스닥 775.80 ▼17.53
코스피200 412.74 ▼8.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436,000 ▼181,000
비트코인캐시 665,000 ▲1,000
이더리움 3,42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270 ▲10
리플 3,098 ▲10
퀀텀 2,653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459,000 ▼118,000
이더리움 3,42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290 ▲20
메탈 911 ▲0
리스크 510 ▲0
리플 3,099 ▲14
에이다 790 ▲5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410,000 ▼200,000
비트코인캐시 664,500 ▲1,000
이더리움 3,42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2,280 ▲50
리플 3,100 ▲11
퀀텀 2,658 0
이오타 21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