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모, 써보고 구매하는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 연장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맞춤가발을 미리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는 가발에 관심은 많지만 선뜻 시도하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일년에 단 한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 헤어 시스템’을 통해 각 개인에 맞게 제작된 맞춤 부분가발을 10일 간 직접 체험해보고 최종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하이모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성원에 힘입어 8월까지 한 달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30만원의 보증금을 예치해야 하며 제품 체험 후 구매를 원할 경우 가격에서 보증금을 차감한 나머지 금액만 지불하면 된다.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 반납 시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이모 관계자는 “최근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 만큼 좋은 기회를 놓치는 분들이 없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하이모는 8월 한 달간 신제품 ‘HD웨어(HD WEAR)’와 ‘블루밍(BLOOMING)’, 그리고 ‘UV-쿨(UV COOL)’을 비롯한 여름용 가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 한해 아이스 넥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엘, 올리브영에서 최대 50% 특별 프로모션 진행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Rael)이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미니 올영픽(pick)’ 행사에 참여해 생리대를 비롯한 페미닌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미니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정해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라엘은 이번 행사에서 덥고 습한 여름철 여성들의 민감한 Y존 케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생리대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라이너와 물에 잘 풀어지는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티슈’를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이고 최대 50%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라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와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얼라엘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 등 페미닌 케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라엘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하면 라엘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체험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니 올영픽 상품으로 선정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라이너,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티슈’ 총 5가지 제품은 8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내 미니 올영픽 행사 매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관악 타운점에서는 브랜드 단독 매대에서 라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라엘의 페미닌 케어 제품을 체험하고 장점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챙겨 편안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블리, 페스티벌룩 인기 트렌드 공개
장마가 끝나고 본격 무더위가 이어지며 워터 페스티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워터밤 뮤직 페스티벌’,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등 8월 말까지 예고된 각종 행사 소식에 페스티벌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페스티벌 관련 상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일 밝혔다.
7월 1일~24일 기준 에이블리 판매 및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비치 상의’ 품목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520%) 증가했다. 그중 수영복 위에 걸치는 커버업 아이템인 ‘크롭 니트’가 페스티벌룩 상의로 인기를 끌었다. 가수 화사도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 당시 비키니 위에 ‘크롭 니트’를 걸친 레이어드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니트 소재임에도 짜임이 커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크롭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매력까지 강조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MZ세대 인기 마켓 ‘아쿠비클럽’의 ‘리틀 크롭 니트’는 에이블리 스테디셀러 상품에 등극하며 해당 마켓 판매량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허리와 골반 라인이 드러나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바디수트’ 검색량도 전년 대비 약 105% 늘며 급부상하고 있다. 과감한 노출로 페스티벌 감성을 극대화하면서도 통 넓은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부담 없이 상의처럼 연출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팔 라인, 쇄골, 어깨 등을 시원하게 드러낸 패션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등 부분이 넓게 파인 ‘백리스’ 검색량은 전년 대비 140% 증가했다. 앞모습과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과시할 수 있어 원피스, 나시, 반소매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나만 걸쳐도 멋스러운 ‘민소매’ 거래액은 215% 증가했으며, 검색량도 70%가량 늘었다. 가벼우면서도 다양한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개성을 강조할 수 있어, 자주 찾게 되는 페스티벌룩으로 자리 잡았다. ‘민소매’는 다수의 쇼핑몰 인기 순위 상위에 랭크됐으며, ‘슬로우앤드’의 ‘캡내장 튜브톱’은 3만 장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플립플랍, 반다나 등 패션 잡화부터 고글, 방수팩까지…의류 외 다양한 아이템 인기
의류 외 다양한 카테고리에서도 페스티벌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편하게 신기 좋은 ‘슬리퍼/플립플랍’ 상품군 거래액은 160% 증가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반다나’ 검색량은 약 90% 늘었으며, 햇빛과 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기 위한 ‘캡 모자’와 ‘고글’은 각각 120%, 1,350% 많이 검색됐다.
물총, 타월, 방수팩 등 ‘물놀이 액세서리’ 거래액도 470% 대폭 증가했다. 특히 워터 페스티벌 필수 아이템인 ‘물총’ 검색량은 무려 980% 크게 늘었으며, 물놀이 후 활용하기 좋은 ‘타월’도 350%가량 많이 검색됐다.
에이블리는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페스티벌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쿠폰 흠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라걸, 아쿠비클럽, 립합, 팜므뮤즈, 커먼유니크 등 인기 쇼핑몰들이 대거 참여하며,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페스티벌을 통해 여름을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관련 패션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에이블리가 준비한 다양한 페스티벌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에너지를 마음껏 뽐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하이모, 써보고 구매하는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 연장 外
기사입력:2022-08-01 09:07: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0.45 | ▼14.97 |
코스닥 | 717.88 | ▼8.58 |
코스피200 | 337.69 | ▼1.3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63,000 | ▲91,000 |
비트코인캐시 | 520,000 | ▼500 |
이더리움 | 2,599,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00 | ▲80 |
리플 | 3,232 | ▲4 |
이오스 | 988 | ▲7 |
퀀텀 | 3,13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60,000 | ▲129,000 |
이더리움 | 2,60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70 | ▲60 |
메탈 | 1,210 | ▲1 |
리스크 | 767 | ▲1 |
리플 | 3,236 | ▲8 |
에이다 | 1,006 | ▲2 |
스팀 | 21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6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520,000 | 0 |
이더리움 | 2,60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190 | ▲90 |
리플 | 3,233 | ▲4 |
퀀텀 | 3,140 | 0 |
이오타 | 29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