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고객 편의성 증대 ‘비대면 서비스’ 확대

기사입력:2022-07-28 12:05:56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김현수)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이해 단기렌터카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24시간 비대면으로 무인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회원 전용 서비스인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카셰어링처럼 언택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의 안전과 사용 편의성은 증대 시키면서 롯데렌터카의 장점인 차량관리 시스템은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렌터카 이용 과정에서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을 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8월까지 내륙과 제주지점에서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내륙 전 지점에서 72시간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제주 지점에서 토레스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웰컴키트 증정 및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탈 김경우 영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렌터카 브랜드로서 여름 성수기를 포함해 고객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우수한 차량관리, 철저한 방역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바탕으로 이동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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