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아이허브, CGN 뼈 건강 관리 영양제 2종 등 신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28 11:21: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허브, CGN 뼈 건강 관리 영양제 2종 등 신제품 출시

아이허브가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CGN 본 푸드(bone food)’, ‘CGN 본 부스트(bone boost)’를 비롯해 자사 PB 브랜드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ㆍCalifornia Gold Nutrition)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GN 본 푸드와 CGN 본 부스트는 필수 미네랄인 칼슘, 마그네슘,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D3, 비타민K2 등 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을 엄선하여 한 데 담은 보충제다.

CGN 본 푸드는 무맛의 파우더형 보충제로 음료나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관절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가수분해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 등을 함유하고 있어 뼈와 관절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CGN 본 부스트는 필수 미네랄과 영양소, 우유 추출 단백질 MBP(Milk Based Peptide)를 함께 배합한 제품이다. 뼈의 대사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MBP는 새로운 골질을 만드는 조골세포를 활성화해 골밀도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돼 뼈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이 외에도 아이허브는 ▲슈퍼 뉴트리션 어린이용 액상 비타민D3 ▲CGN 철분 등 액상 영양제를 함께 선보였다. 슈퍼 뉴트리션 어린이용 액상 비타민D3는 포도맛 제품으로 기존 비타민에 거부감을 느꼈던 어린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인지 기능 및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제 ‘CGN 프테로스틸벤’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유명 약사 유튜버의 추천으로 소개된 후 4주 연속 국내 1위 포털 사이트 영양제 검색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됐다. 항산화제인 프테로스틸벤(pterostilbene)은 유사한 형태의 항산화 성분보다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더욱 우수하다. 특히 아이허브의 CGN 프테로스틸벤은 캡슐 하나 당 50mg 이상 함량을 보장하여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다.

아이허브 코리아 최지연 지사장은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인 CGN과 슈퍼 뉴트리션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로 널리 알려져 있어 한국의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CGN 본 부스트’와 ‘CGN 본 푸드’는 뼈와 관절이 점차 약해지는 중장년 및 노년층 외에도 평소 고강도 운동으로 인해 뼈와 관절 건강이 걱정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그니파이코리아, 스마트한 생활을 지원하는 필립스 휴 방등·다운라이트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집안 곳곳 어디에서나 스마트하게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필립스 휴(Philips Hue)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을 출시했다.

필립스 휴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군은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인퓨즈 방등(L)’,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인레이브 방등(XL)’의 방등 2종과 기존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가니아 다운라이트(3인치, 5인치)에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여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아카리 다운라이트(3.5인치)’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인퓨즈 방등’은 1,600만 가지의 다채로운 빛을 표현한다. 때문에 화려한 파티를 즐길 때나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나만의 빛을 설정하여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인레이브 방등’은 따뜻한 빛부터 차가운 빛까지 공간을 부드럽게 채워준다. 분위기에 따라 색온도와 밝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함께 포함되는 ‘필립스 휴 디머 스위치(Philips Hue Dimmer Switch)’를 통해 온 오프, 밝기 조절 등 간편하게 조명을 조작할 수 있다. 방 또는 작은 거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라운드형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한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아카리 다운라이트’는 3.5인치로 출시됐으며 1,600만 가지 컬러의 색상 연출을 통해 일상의 분위기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확장시킨다.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가니아 다운라이트’는 3인치와 5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2200K부터 6500K까지 색 변환이 가능해 노란빛의 전구색부터 하얀 빛의 주광색까지 표현할 수 있다.

필립스 휴 방등, 다운라이트 제품은 모두 필립스 휴 블루투스 전용 앱으로 10개까지 간편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기본적인 조명 온 오프, 색온도, 밝기, 색상 조절, 조명 레시피 사용 및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음성으로 조명을 제어할 수도 있다.

◆인스턴트타투, 건식타투 특허 기술 확보로 글로벌 타투 시장 도전할것

MZ세대 뷰티브랜드 인스턴트타투(대표 김남숙)은 타투스티커 제작에 관련한 특허 (물을 사용하지 않고 타투스티커를 전사하는 건식타투) 기술을 확보하고 독점 생산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스턴트타투가 확보한 건식타투 특허 기술은 기존 물을 사용하여 전사하는 습식타투의 불편함을 제거하고 물 전사 방식에서 오는 반짝거림과 이물감을 최소화해 실제 타투와 흡사한 최상의 '템포러리 타투' 경험을 제공한다. 특허 기술은 일반 피부는 물론 메이크업한 얼굴, 에어팟, 스니커즈, 종이등 고체의 표면에도 타투의 형태로 전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타투의 김남숙 대표는 "이번 특허기술 확보를 통해 독점적으로 건식타투 기술을 통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인스턴트타투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바탕으로 한국 및 글로벌 타투 시장에 두각을 나타낼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네일 스티커 시장이 스티커 팁에서 반경화 시장으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카테고리 성장이 이루어진 것 처럼, 건식 타투 기술을 통해 인스턴트 타투 시장의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하겠다." 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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