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몰스킨,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몰스킨(MOLESKINE)이 어른들을 위한 동화 어린왕자를 테마로 제작한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LE PETIT PRINCE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
프랑스 태생 생텍쥐페리의 대표적인 동화 어린왕자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책 중 하나로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명작이다. 몰스킨은 이전 부터 어린왕자를 테마로 한 한정판 노트와 다이어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은 재사용이 가능한 테마박스, 라지 사이즈의 하드커버 노트, X-라지 사이즈의 까이에 저널로 구성되었으며, 어린왕자 테마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커버 디자인과 구성품으로 색다른 감성과 개성을 느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엘리펀트(Elephant)‘와 ‘문(Moon)‘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테마박스를 포함하여 노트와 까이에 저널의 디자인이 모두 달라 소비자들의 보는 재미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엘리펀트(Elephant)‘는 노란색 테마 박스에 어린왕자 대표 이미지로 언급되는 모자형상이 눈에 띄며,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이 그려진 까이에 저널과 어린왕자가 그려진 검정색 하드커버 노트가 순수한 동심의 분위기를 담고있다. ‘문(Moon)‘은 보라색 테마박스에 노란색 달 표지가 인상적이다. 달에 앉아있는 어린왕자의 모습이 그려진 까이에 저널, 별을 보고 있는 어린왕자의 뒷모습이 그려진 남색 하드커버 노트는 아련한 감성을 더한다.
특히, 하드커버 노트는 메모나 명함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확장형 메모 포켓과 함께 엘라스틱 밴드가 더해져 디자인 외에도 실용성까지 고려한 몰스킨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테마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으며, 에디션 곳곳에 어린왕자의 감성을 듬뿍 담은 이미지와 글귀가 이목을 끈다.
몰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동화 어린왕자를 테마로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 밤,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잃어버렸던 동심을 찾고 소중한 추억을 다시 떠올려보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 개최
섀도우버스 코리아오픈 2022 시즌3 개최액토즈소프트(052790)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VSGame, 대표 구오하이빈)은 VSG TV를 통해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후원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은 한국 지역 최대 규모의 개인전 대회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의 마지막 시즌이다.
각 시즌의 우승자에게는 연말 개최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의 초청권과 5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더불어 현재까지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 진출을 이미 결정한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1 한국지역 대표 선수인 시즌 1 우승자 Silver 선수와 시즌 1, 2 연속으로 결승에 진출하여 늘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준 고려대생설탕군 선수 외에 남은 두 명의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 초청자가 결정된다. 시즌 3의 우승자는 자동적으로 진출이 결정되며, 각 시즌의 우승자를 제외한 전 시즌을 통한 누적 포인트가 가장 높은 선수가 남은 마지막 초청권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시즌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의 온라인 예선전은 오는 8월 13일(토)-14일(일) 양 일간 최대 256명이 두 개 조로 나뉘어 조별 스위스 라운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예선을 통해 9월에 진행 예정인 본선 진출자 8인을 선발한다.
한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 예선의 참가자 접수를 오늘(26일)부터 내달 8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를 통해 진행한다. 만 14세 이상(2008년 8월 13일 이전 출생)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섀도우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필립스 퍼스널 헬스, 한국시장 전략 키워드는 PDP
필립스코리아의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26일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이후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 방향 제시 및 이를 실행하기 위한 ‘원더오브유(The Wonder of You)’ 캠페인의 진행 계획을 밝혔다.
필립스는 건강한 생활과 질병 예방,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사람들의 헬스케어 전체 여정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헬스케어 여정 중 건강한 생활, 질병 예방, 가정 내 관리에 방점을 둔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박희제 대표는 향후 비즈니스 전략 키워드로 PDP(Prevention, Digitalization, Personalization)를 내세웠다. 디지털 기반의 개인화된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예방 중심의 일상 속 건강관리를 돕고, 이를 통해 2030년까지 연간 25억 명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글로벌 필립스의 비전 달성에 일조하겠다는 계획이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이소연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 진행된 ‘아시아 국가 개인건강관리 실태 조사(Healthy Living in Asia Survey)’의 주요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원더오브유’ 캠페인과 퍼스널 헬스의 주요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했다.
‘아시아 국가 개인건강관리 실태 조사’는 한국,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4,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우리나라 국민들이 꼽은 개인건강관리의 최대 걸림돌은 시간(Time), 돈(Money), 정보(Information)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러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소비자들에게 우리 신체와 정신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는 한편, 유용한 정보 제공을 통해 생활 속에서 개인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원더오브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더오브유’ 캠페인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우리 몸과 마음의 경이로운 기능과 그 상호작용을 체험하게 하고, 이와 관련된 필립스 퍼스널 헬스의 혁신적 솔루션을 소개한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이소연 마케팅 본부장은 ‘원더오브유’ 캠페인 소개 세션에서, 구강건강관리를 도와 전신질환 예방을 돕는 음파전동칫솔, 피부와 모발 건강뿐 아니라 적극적 자기관리를 통한 자신감 향상으로 정신적, 사회적 건강관리까지 돕는 전기면도기와 헤어드라이어 등 퍼스널 헬스 사업부의 혁신 솔루션들이 어떻게 건강한 습관형성을 도와 일상에서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관리에 일조하는지 캠페인 취지와 연결하여 설명했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박희제 대표는 “일상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질병을 사전에 예방(Prevention)하는 필립스 퍼스널 헬스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Digitalization) 기술을 적극 활용해 개인건강관리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개인맞춤형(Personalization)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이소연 마케팅 본부장은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팬데믹 이후 우리나라 개인건강관리의 걸림돌로 조사된 시간(Time) 부족, 돈(Money) 부족, 정보(Information) 부족 중 정보부족에 주목하고 있다”며, “’원더오브유’는 우리 몸과 마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유도하고 적절한 퍼스널 헬스 솔루션에 대한 효과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건강 관련 애플리케이션과 디바이스 등 헬스 테크놀로지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개인 건강관리도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몰스킨,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26 14:16: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54,000 | ▼117,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2,000 |
이더리움 | 2,61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30 | ▲30 |
리플 | 3,138 | ▲2 |
이오스 | 1,039 | ▲3 |
퀀텀 | 3,093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220,000 | ▼171,000 |
이더리움 | 2,61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30 | ▼20 |
메탈 | 1,170 | ▼10 |
리스크 | 767 | ▼2 |
리플 | 3,135 | ▼1 |
에이다 | 999 | ▼1 |
스팀 | 21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29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1,000 |
이더리움 | 2,61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30 | 0 |
리플 | 3,137 | ▲2 |
퀀텀 | 3,098 | ▲4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