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뉴스킨, 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25 10:04: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스킨, 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마스카라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나에게 꼭 맞춘 듯 섬세한 아이래쉬를 연출할 수 있는 ‘테일러링 스튜디오(Tailoring Studio)’를 모티브로,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을 출시한다.

신제품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는 속눈썹 영양 케어와 컬링 픽싱이 동시에 가능한 2in1 멀티 제품이다.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개선에 특화된 성분을 담은 세럼 제형으로 속눈썹과 모근까지 고농축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커브 브러쉬와 팁이 함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반투명 블랙 젤리 제형의 마스카라 픽서는 스키니 브러쉬로 아래 속눈썹까지 얇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 번짐 없이 확실한 속눈썹 고정은 물론, 클렌징 워터나 오일로 쉽게 지워져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은 기존 마스카라의 붉은기를 최소화한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mm의 삼각 블랙 화이버를 함유했으며, 유채씨 오일에서 추출한 피막형성제로 컬링력을 강화해 가볍게 한번만 발라도 또렷하고 긴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미온수만으로 손쉬운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형으로 세안 시 자극이나 잔여물 걱정도 없다.

뉴스킨은 이번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뉴컬러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뉴컬러 신제품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를 비롯해 △컬 앤 래쉬 마스카라(01 블랙 또는 02 브라운) △아이래쉬 컬러 각 1개로 구성됐다. 구매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와 ‘뉴컬러 자석 팔레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뉴컬러 신제품 또는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포함해 카테고리 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뉴컬러 클렌징 3종 트래블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키트는 뉴컬러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22ml 소용량으로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마스카라 컬렉션은 영양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섬세하게 연출해 한 올씩 결이 살아있는 속눈썹으로 만들어준다”며 “신제품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컬 앤 래쉬 마스카라’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고, 매일 상황에 따라 원하는 눈매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콜러노비타, ‘노즐교체비데’ 출시

콜러노비타는 노즐 전체를 분리해 교체·관리할 수 있는 ‘노즐교체비데(BD-C500)’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일반적인 비데는 노즐 셀프 교체가 번거로워 전문 인력을 통해 관리하거나 노즐팁만 교체 가능하지만, 노즐교체비데는 소비자가 스스로 노즐 전체를 손쉽게 교체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노비타는 노즐 교체 방법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비데 조작부의 교체 버튼을 누른 상태로 노즐을 당겨 분리하고, 위치에 맞춰 새 노즐을 밀어 넣은 뒤 정지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간단하게 교체된다. 비데 리모컨에 탑재된 LED 아이콘을 통해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자동 알림 기능도 탑재해,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관리 주기 파악이 가능하다.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해 부식이나 변질될 염려가 없으며, IPX5 등급의 방수 설계로 청소 용이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노즐이 360도로 회전하고, 사용자가 컨디션에 따라 세 가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회전노즐’, 기존 비데 노즐의 좌·우 움직임에 앞·뒤 움직임을 더한 ‘3D 무브워시’ 등의 노비타만의 특허 기술을 탑재했다.

노비타는 노즐교체비데 론칭에 맞춰 광고 영상 공개 및 이를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노비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즐교체비데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노비타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청소기(1명) △에어팟 프로(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마케팅팀 이현식 상무는 “최근 비대면 시대가 정착되며 욕실 가전업계도 셀프케어에 대한 니즈가 강하게 자리 잡았다. 노비타는 렌털에 수반되는 시간적, 비용적 부담을 줄이면서, 보다 쉽고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이번 노즐교체비데를 개발하게 됐다”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으니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철, 소비자들이 노비타 노즐교체비데를 통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욕실환경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비타는 노즐교체비데 출시를 기념해 교체용 노즐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노즐교체비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교체용 노즐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제품 노즐교체비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을 통해 확인, 구매할 수 있다.

◆보아, 재활용 소재로 만든 새로운 TX6 레이스 출시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가 친환경 소재로 지속가능성을 높인 TX6 레이스를 출시한다. 등산화, 골프화, 사이클화 등 다양한 제품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는 L6 다이얼과 함께 사용되던 직물소재 TX4 레이스가 새로운 TX6 레이스로 전환될 예정이다.

새로 출시되는 TX6 레이스는 코어와 그 주변을 감싸고 있는 직물로 구성되어 있다. TX6 코어 부분은 고강도 섬유인 UHMWPE(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Ultra High Molecular Weight Polyethylene)로 이루어졌고, 코어를 감싸고 있는 직물은 재활용 폴리에스터(rPET, Recycled polyester)와 UHMWPE로 구성되어 인장력, 마찰력, 내구성 등이 보다 개선되었다.

12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던 기존 TX4 레이스와 달리 TX6 레이스는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는 생산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최신 아웃도어와 운동화에 모두 어울리는 패턴과 색상을 선정했다.

보아의 글로벌 파트너인 아디다스 골프, 나이키 골프, 뉴발란스 등은 TX6 레이스가 적용된 신제품을 현재 준비 중이다. 글로벌 시장보다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시장의 경우,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네파, 프로스펙스, 데상트 등 주요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들이 TX6 레이스를 적용한 보아 신발 신제품을 글로벌 브랜드들보다 빠른 이번 가을 시즌부터 출시한다.

보아핏시스템은 다이얼, 레이스, 가이드의 세 가지 핵심 부품으로 구성된다. ‘다이얼’은 사용자가 쉽게 조작해 피팅을 조정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레이스’는 항공기 날개 조정 와이어와 동급의 강도를 가진 스테인레스 스틸 레이스와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직물 레이스로 용도에 따라 각각 적용된다. 또한 이 레이스가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까지 모두 갖춰야 최고의 피팅 성능을 내는 보아핏시스템이 완성된다.

보아 테크놀로지의 데이브 디킨쉬츠 개발 부사장은 “보아는 ‘이산화탄소 감소 이니셔티브’ 정책에 따라 친환경, 재활용 소재의 비중을 늘리고 있다. Li2 다이얼에 이어 TX6 레이스까지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TX6 레이스는 올 가을부터 신규 출시 되는 아웃도어, 스포츠 신발 제품에 적용된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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