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ENZO(겐조) ‘니고(Nigo)’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선보여
프랑스 패션 하우스 브랜드 겐조(KENZO)는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의 예술적 지휘하에 전개된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이달 21일부터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BEACON STUDIO)에서 선보인다.
작년 9월, 프랑스 LVMH 그룹 산하에 있는 패션 하우스 겐조(KENZO)는 베이프의 창립자이자 휴먼 메이드의 수장인 ‘니고(Nigo)’를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 후 지난 1월 데뷔쇼인 22FW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겐조의 부활을 예고했다. 창립자인 다카다 겐조의 헤리티지와 니고의 내재된 스트릿 컬처 및 새로운 비전을 실현시키며 ‘Real-to-Wear’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의류로 형식적인 전통 라벨들을 초월했으며, 오늘날 패션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을 통해 럭셔리와 스트리트 스타일의 적절한 융합이라는 평가를 받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매달 새로운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으로 공개되었던 전 드랍을 섹션 별로 전시해 메종 겐조의 연속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준다. 더불어, 22FW 컬렉션 쇼에서 선보였던 하이 스트릿 캐주얼을 기반으로 보다 젊은 감성과 젠더리스 스타일이 중심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 공간은 컬렉션을 표현하는 다양한 프린트를 적용하여 보다 다채롭게 표현, 과감한 레드 컬러의 카펫과 브랜드 포부가 담긴 새로운 로고 플레이를 통해 'KENZO PARIS 컬렉션'의 존재를 드러내며 이목을 끌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은 이달 21~22일 양일간 운영되며, 패션업계 관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겐조의 22 F/W 신제품은 순차적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팽글, 호주·뉴질랜드·중동지역 등 12개 새로운 지역에 공식 출시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의 광고 네트워크인 팽글(Pangle)이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파키스탄 △쿠웨이트 △이라크 △모로코 △카타르 △요르단 △오만 △바레인 △레바논 등 총 12개의 새로운 지역에서 광고 수익화를 위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앞으로 글로벌 앱 개발자들은 팽글의 전문성과 틱톡 포 비즈니스를 통해 공급되는 광고 수요로 수익 극대화는 물론 고품질의 트래픽을 통한 모바일 비즈니스 성장이 가능하게 됐으며, 이미 팽글에 등록된 퍼블리셔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수익 향상의 혜택을 얻는 등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를 얻게 됐다.
팽글은 최신 광고 기술 및 실시간 입찰을 통해 완벽한 광고 매칭과 최상의 eCPM을 달성하도록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팽글은 새롭게 출시된 지역 외에도 현재 한국과 일본, 대만 및 중앙아시아, 동유럽, 캐나다, 남미 등 24여 개 지역에 이미 진출한 상태이며, 8만개 이상의 앱에 적용되어 있다.
특히 팽글은 퍼블리셔들의 '수익'이라는 현실적인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앱 접근성을 높이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도록 캐주얼 게임, 코어 게임, 논게임 앱, 이커머스 등 광고주와의 다양한 마케팅 연계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팽글은 '보상 동영상(Rewarded Video)’ 광고, ‘인터스티셜 동영상(Interstitial Video)’ 광고, ‘네이티브(Native)’ 광고, ‘배너(Banner) 광고, 플레이어블(Playerbale)' 광고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함영호 팽글 한국 사업개발 총괄은, "팽글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지역 중 특히 호주와 뉴질랜드에 서비스를 론칭해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서 퍼블리셔들이 혜택을 얻게 됐다"라며, "팽글은 글로벌 광고주 및 퍼블리셔를 지속해서 지원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새로운 지역에서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달미펫, 펫디저트 여름나기 할인프로모션
달롤컴퍼니(대표 박기범)의 휴먼그레이드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이 오는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반려견들의 건강한 여름을 위한 ‘댕댕이도 복날엔 영양간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미펫의 영양간식 프로모션은 여름철 입맛 없고 더위에 지친 반려견들의 기력 회복을 도 와줄 펫디저트들로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최근 반려견을 가족으로 여기며 모든 이벤트 데이를 함께하고자 하는 소비층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오리안심, 소고기 등으로 기력을 더해줄 육류 디저트는 물론, 비육류의 저알러지 디저트까지 포함해 반려가족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인 제품으로는 △쌀도넛과 오리안심이 만난 알록달록 도넛 5종 세트, △다양한 디저트를 모은 펫프터눈티 5종 세트, △수제 코티지 치즈가 들어간 치즈 멍카롱 4종 세트, △바나나와 오트밀 토핑이 듬뿍 올라간 슈퍼푸드 브라우니 2종으로 각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신규 회원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추가 5% 할인쿠폰을 받아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KENZO(겐조) ‘니고(Nigo)’ 2022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2-07-21 11:40: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92,000 | ▼156,000 |
비트코인캐시 | 526,000 | ▲500 |
이더리움 | 2,61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60 |
리플 | 3,144 | ▲3 |
이오스 | 1,046 | ▲6 |
퀀텀 | 3,1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433,000 | ▼167,000 |
이더리움 | 2,61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60 |
메탈 | 1,174 | ▼3 |
리스크 | 772 | ▲4 |
리플 | 3,145 | ▲3 |
에이다 | 1,004 | ▲6 |
스팀 | 21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8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526,000 | ▼500 |
이더리움 | 2,61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60 |
리플 | 3,145 | ▲5 |
퀀텀 | 3,098 | ▼2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