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어케이 칭따오, ‘칭따오 비치볼 패키지’ 출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최근 숙박·여가 플랫폼의 설문조사에 의하면 응답자 97.3%가 올해 여름휴가를 떠나겠다고 답했다. 특히 워터파크 예약이 전체 액티비티 중 52%로, 전년 동기 대비 예약 거래액이 5.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별 숙소 예약률은 강원도(26.5%), 제주도(19.8%), 경기도(19.1%), 부산(18.6%) 순으로 집계돼 바다가 인접한 강원도, 제주도의 인기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가지로 떠나는 소비자가 증가한 가운데,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비치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칭따오 비치볼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4개입)와 비치볼로 구성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칭따오의 2022년 ‘오 마이 펀!’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 메시지(Key message)인 “맥주 맛은 원래 노는 맛이야!”를 전달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존 칭따오 굿즈들과는 또다른 재미와 노는 맛을 선사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변이나 계곡 등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비치볼과, 놀이를 즐기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절대깔끔’ 칭따오의 조합이 즐거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최근 칭따오는 쿨러백 패키지, 튜브 버킷 패키지, 폴딩 카트 패키지 등 캠핑이나 야외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브랜드의 매력을 살린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패키지가 출시되자 “예쁘다’, “갖고 싶다”는 반응부터 내돈내산 후기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칭따오의 이런 노력은 야외활동 중에도 칭따오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 소비자의 일상에 재미까지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가치관과 일맥상통한다.
칭따오 수입·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장마철이 막바지에 이르고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휴가지에서도 시원하게 칭따오를 즐기고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칭따오 비치볼 패키지’는 전국 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8월부터 편의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생활맥주, 이천의 더홋브루어리와 ‘22차 마시자! 지역맥주’ 진행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가 양조장 상생프로젝트인 ‘22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이천의 ‘더홋브루어리’와 함께 진행한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소규모 양조장들과 협업하여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생활맥주의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이다. ‘마시자! 지역맥주’를 통해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양조장에 방문해야만 마실 수 있었던 수제맥주를 보다 접근성 높은 생활맥주 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
22차의 주인공은 경기도 이천의 ‘더홋브루어리’ 다. 더홋브루어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 농장형양조장으로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종류의 레시피를 연구 및 개발하며 일체의 화학적 첨가물을 넣지 않은 자연주의 맥주를 양조하고 있다.
더홋브루어리의 김나래 대표는 “맥주 박람회에 출전해 마시자! 지역맥주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기억을 되짚어보니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브루어리의 맥주를 마셨던 기억이 났다. 그동안은 더홋브루어리가 우리지역의 사람들만 아는 맥주였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에 더홋브루어리에 대해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7월 21일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22차 마시자! 지역맥주에서는 갓 도정한 이천쌀의 고소함과 홉의 쌉싸래한 맛이 청량감 있게 느껴지는 라거 ‘스노이’를 비롯해, ‘블랙스노이’, ‘브로이브라운’, ‘고담’ 총 4개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는 생활맥주의 주요 10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는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양조장 및 가맹점주와의 다양한 상생활동을 인정받아 5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써머 스페셜 와인 마켓’ 프로모션 개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7월 22 & 23일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모모바(MoMo Bar)에서 ‘Summer Special Wine Market’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최근 혼술, 홈술이 새로운 음주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가성비가 좋은 와인의 종류가 많아지며, 와인을 즐겨 찾는 소비층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와이넬(Winell)과 함께하는 ‘써머 스페셜 와인 마켓’은 와인을 막 즐기기 시작한 입문자부터 와인 애호가까지 모두의 취향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며 와인 시음 서비스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우아하고 다채로운 팔레트를 보여주는 ‘장발몽 피노 누아’ 와인은 프랑스 루아르 지역 와인으로, 붉은 과실류의 노트와 향신료, 바나나 등의 아로마로 우아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 오렌지 껍질, 로즈 페탈 등의 아로마틱 라인의 안델로나, 1300 토론테스 화이트 와인은 비건 인증 와인으로, 아르헨티나 최고 높이라고 할 수 있는 멘도자 1,300미터 고지에서 생산된 포도로 만들어진 와인이다. 이 외에도 비테 꼴떼, 일 뿌레또, 브라께 등 여름 바캉스에 제격인 와인들로 엄선했다. 여기에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 스위트 와인 1종으로 시음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시음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와인 바자 ‘써머 스페셜 와인 마켓’ 프로모션 이용 시간은7월 22일부터 23일까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호텔 5층에 위치한 모모바에서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비어케이 칭따오, ‘칭따오 비치볼 패키지’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21 11:11:0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8.69 | ▲11.53 |
코스닥 | 798.71 | ▼3.01 |
코스피200 | 432.12 | ▲1.8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821,000 | ▲521,000 |
비트코인캐시 | 771,500 | ▲3,500 |
이더리움 | 6,304,000 | ▲4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40 | ▲340 |
리플 | 4,167 | ▲27 |
퀀텀 | 4,024 | ▼3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892,000 | ▲642,000 |
이더리움 | 6,310,000 | ▲5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310 | ▲390 |
메탈 | 1,015 | ▲5 |
리스크 | 538 | ▲3 |
리플 | 4,170 | ▲27 |
에이다 | 1,199 | ▲15 |
스팀 | 18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740,000 | ▲390,000 |
비트코인캐시 | 772,500 | ▲4,000 |
이더리움 | 6,305,000 | ▲4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80 | ▲380 |
리플 | 4,169 | ▲30 |
퀀텀 | 4,002 | ▼48 |
이오타 | 27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