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멕스,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 출시
㈜코멕스산업이 뛰어난 내구성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춘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멕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밀도가 높고 내구성이 뛰어난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칼자국이 잘 나지 않아 위생적이며, 탄성이 좋아 칼질 시 손목 부담이 덜하고 소음도 적다. 도톰하지만 유연한 소재라 부드럽게 휘어져 식재료를 옮겨 담을 때도 편리하다.
신제품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어류, 채소, 육류 등 식재료에 따라 구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컬러(터키쉬 그린·브릭 베이지·스틸 그레이)의 도마와 1개의 받침대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인덱스 도마 3개를 모두 걸 수 있는 받침대는 폭 87mm의 슬림한 사이즈로 좁은 주방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15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춰 뜨거운 물을 부어 소독 가능하다. 통기성이 높은 걸이 타입으로 도마를 세척한 후 받침대에 걸어 건조 및 보관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또한, 도마에서 식재료가 넘치지 않도록 테두리를 높이고 도마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코멕스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멕스몰’과 코멕스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때이른 폭염으로 주방과 식재료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식재료별로 구분해 사용하기 용이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요리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탁월한 내구성의 TPU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여름철 홈쿡 라이프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름철 피부 관리 돕는 클렌징 제품 눈길
최근 운동이나 휴가 등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빈도가 늘고, 무더운 날씨에 피지와 땀이 활발하게 분비돼 피부에 각종 노폐물이 쌓인 탓이다. 피부 속 노폐물은 세균 번식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모공 늘어짐, 수분 부족 등 다양한 문제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 속 각종 노폐물을 말씀하게 씻어내고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클렌징 폼, 오일, 젤뿐 아니라 워터 형태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솝과 패드 형태의 제품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피부 타입별 맞춤형 세안효과 선사하는 센텔리안24 ‘마데카 클렌징 라인’ 3종
클렌징 제품은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민감성 피부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클렌징 제형도 함께 고려하는 것이 좋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 클렌징 라인’ 3종은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기초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클렌징 라인’은 젤, 폼, 오일 형태로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세안이 가능하며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세정과 함께 진정과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마데카 살리실산 클렌징 젤’은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산뜻한 타입의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저다. 임상을 통해 즉각적인 피지(유분) 감소 및 항균 효과가 확인돼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한 트러블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마데카 아미노산 클렌징 폼’은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미세먼지 모사체를 99% 세정한다. ‘마데카 병풀 딥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제품이다.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는 딥 클렌징으로 촉촉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풍성한 거품으로 집중 클렌징 돕는 바 형태의 키엘 ‘훼이셜 클렌징 바’
최근에는 풍성한 거품으로 강력한 세정효과와 집중 클렌징을 돕는 고체 비누 형태의 바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키엘은 3가지 피부 고민별 집중 클렌징을 돕는 ‘훼이셜 클렌징 바’ 3종을 출시했다. 제품별 수분, 수딩·진정, 모공 케어에 특화돼 있으며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클렌징해준다.
‘울트라 훼이셜 클렌징 바’는 자사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요 성분인 스쿠알란과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세안 후 촉촉한 마무리감을 준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는 칼렌듈라 꽃잎의 수딩·진정 효과로 편안한 세안을 도와준다. ‘레어 어스 모공 클렌징 바’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담은 클렌징 바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모공 케어를 도와주어 개운하게 세안할 수 있다.
■ 간편하게 피부를 닦아내는 아이소이 ‘파하 클렌징패드’
간편한 사용은 물론 말끔한 세안이 가능한 클렌징 패드 제품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소이는 최근 여름철 간편한 페이스 관리를 도와주는 ‘파하 클렌징패드’를 선보였다. 메이크업과 각질을 한번에 지우는 원스텝 패드 제품으로, 미세먼지 세정력, 자외선차단제 세정력, 즉각적 각질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다. 특히 패드는 엠보면과 부드러운 면으로 이뤄진 양면패드로, 생분해 가능한 100% 순면으로 제작됐다. 피부결을 말끔하게 관리해줘 매끈한 메이크업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은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 성분 대신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했으며,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물 없이도 세안 가능한 클렌징 워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화장솜만 있다면 물이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도 세안을 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 제품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1년 국내에 공식적으로 진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H2O’는 순한 세정을 돕는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제품은 브랜드 핵심 기술인 미셀 솔루션 기술을 통해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깊은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약산성의 pH레벨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클렌징으로 인한 자극을 줄여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 환절기, 스트레스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화장솜에 적셔 얼굴을 닦아내면 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찌, 모든 형태의 사랑 표현에 대한 찬사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사랑에 빠진 반짝이는 눈빛을 연상시키는 ‘구찌 러브라이트(Gucci Lovelight)’ 컬렉션을 출시하며, 진심이 담긴 모든 형태의 사랑과 애정 표현에 찬사를 보낸다. 이번 셀렉션은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성 및 남성용 레디-투-웨어(ready-to-wear),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 아이웨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색상을 담은 기발하고 빛나는 모티브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로맨틱한 감정을 상기시킨다.
구찌가 그간 컬렉션에서 선보여온 기하학적 코드에 대한 탐구를 확장하며, 다이아몬드 쉐입의 레더 패치를 섬세하게 배치해 구찌의 대표적 하우스 코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패턴 디자인을 연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구찌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인 구찌 비러브드(Gucci Beloved)의 구찌 뱀부 1947백은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이 패턴으로 유쾌하게 표현해 냈으며, 반짝이는 스터드와 하트 쉐입 컷아웃 또한 특징이다. 구찌 비러브드의 또다른 백이자 구찌의 헤리티지가 담긴 뱀부 탑 핸들의 구찌 다이애나 미니 토트 백 역시 기발한 모티브로 사랑 노래를 들려준다. 구찌 다이애나 미디엄 토트 백은 스터드로 ‘Loved’ 레터링을 담아 사랑받는 이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번 러브라이트 컬렉션에 담긴 사랑에 대한 찬사는 구찌 스크리너(Screener) 스니커즈의 반짝이는 어퍼와 구찌 주얼리 피스의 크리스털 세팅과 같이 항상 빛을 잃지 않는 장식 디테일에도 반영됐다. 레디-투-웨어 셀렉션에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수 놓인 플라워 장식은 하우스의 자연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다.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의 스페셜 광고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은 경쾌한 사운드 트랙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 여러 명의 친구들의 일상을 포착한다. 영상 속에서는 편안한 동시에 의미심장한 시선들이 공존한다. 반복해서 마주치는 두 주인공의 시선은 필연적 만남을 그리지만, 그 결과는 보는 이의 상상으로 남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코멕스,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13 10:5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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