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지난 10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단 KT위즈와 함께하는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유사나와 KT위즈와의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하는 자리로, 유사나 가족과 야구 팬들은 KT위즈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를 관람하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유사나와 KT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식을 시작으로, 유사나 아시아 수석 김충훈 부사장이 시구자로 나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유사나는 작전 타임과 하프타임 시간을 활용한 퀴즈 타임 이벤트 등을 마련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사나와 KT위즈의 브랜드데이는 야구 경기 외에도 경기장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들로 가득했다. 경기 시작에 앞서 장외 이벤트 공간에서는 치어리더 공연, 포토월, 룰렛 이벤트, 야구 타격 에어 바운스 등의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사나 제품을 시음하면서 유사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신나는 무대와 다양한 경품 제공으로 경기장을 찾은 가족과 연인, 친구와 즐거운 주말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유사나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한 사전 기부에 참여한 유사나 회원 2300여 명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유사나 가족들은 유사나를 상징하는 티셔츠·모자·응원도구 등을 활용하여 한 마음, 한 뜻으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기부금은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전액 기부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의미있게 사용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자사 후원 스포츠팀인 KT위즈를 응원하고, 유사나 가족들과 드넓은 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가졌다”라며, “뜨거운 열기와 환호성이 가득한 야구장에서 후원 협약식과 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1999년부터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선수(USANA Athletes)’ 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선수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국내 스포츠 팀 후원으로 프로야구 KT위즈와 더불어 프로축구 성남FC,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등 대한민국 3대 프로 스포츠(축구·야구·농구) 구단을 모두 후원하고 있다.
◆아토팜,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까지 더한 'MLE 로션' 출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연약한 아기와 아이 피부를 위해 피부장벽 기능성 인증을 받은 ‘MLE 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수분 보호막 로션이다. 지난해 국내 최초 피부장벽 기능성 인증을 받은 ‘MLE 크림’에 이어 두 번째로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장벽 기술 MLE®(엠엘이)제형이 연약한 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1]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2] 성분을 적용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보호 기능을 통해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2주 후 가려움증 24% 개선, 4주 후 51.6% 개선 등 높은 효과를 나타내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또한, 펌프 부분은 이중 구조 용기를 사용해 진공 상태의 내용기가 공기 노출을 막으면서 외부 오염원을 차단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감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아이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며, 365일 보습 관리가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순한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하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함은 물론,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안전(1-2) 등급 안심 전 성분으로 안전성을 강화하여 민감 피부와 신생아, 어린이를 포함한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토팜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피부장벽에 대한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피부 과학 기술력과 전문성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아토팜의 피부장벽 기능성 ‘MLE 로션’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형 마트,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레스큐어 ‘버터위크’ 개최
프랑스 프리미엄 AOP인증 버터 레스큐어가 7월 13일(수)부터 7월 20일(수)까지 8일간 ‘버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레스큐어 버터위크는 레스큐어 버터를 사용하여 버터를 곁들인 다양한 메뉴, 분위기 및 마리아주를 제안하는 푸드위크 행사이다.
버터위크에서는 레스큐어 버터가 다른 재료와 만났을 때 고유의 풍미와 맛이 더해지는 특징을 버터 파스타, 전복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총 5개의 다양한 무드의 레스토랑과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레스큐어 버터는 1884년부터 생산된 프랑스 푸아투 샤랑트(Poitou-Charentes) 지역 최초의 AOP 인증 버터이다. 균일한 지방 함량으로 인해 드라이하며 잘 펴지는 질감을 가지고 있어 다른 재료와 블랜딩했을 때 그 풍미가 극대화하는 특징을 가진다. 이러한 특징으로 숙련된 베이커리, 페이스트리 셰프와 같은 전문가 그룹에게 오랫동안 인정받아온 레스큐어 버터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해 왔다. 한국에서는 작년에 화제가 된 BTS 버터쿠키가 레스큐어 버터로 만들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레스큐어 버터에 대한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스큐어 버터위크의 참여 레스토랑 5곳은 다음과 같다. △발전된 형태의 현대 선술집을 표방하는 김호윤 셰프의 더 이탈리안 클럽(판교테크원점) △서래마을 대표 레스토랑, 합리적인 가격에 감성적인 음식을 선보이는 정호균 셰프의 르지우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맛있는 미슐랭 프렌치 레스토랑,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생면 파스타를 대표 메뉴로 요리와 와인 한잔을 곁들일 수 있는 아늑한 공간, 이성형 셰프의 우노네 △정제된 이탈리안 스타일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팀 파스토의 코르소.
행사 기간동안 버터위크 메뉴 주문 시 레스큐어 버터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쿠키를 증정하여 마무리 디저트까지 버터의 풍미와 함께 하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이번 버터위크 행사는 지난 4월 버터 젤라또 협업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던 레스큐어 버터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활동이다.
레스큐어 버터를 보유하고 있는 사벤시아 프로마쥬 앤 데어리사의 장예원 마케팅 디렉터는 “지난 행사가 레스큐어 버터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버터위크에서는 ‘프랑스 미식 문화의 가장 아름다운 꽃’인 버터의 기본에 충실한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유수한 셰프들이 선보이는 버터의 향연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外
기사입력:2022-07-11 14:57: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89,000 | ▼42,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1,000 |
이더리움 | 2,589,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30 |
리플 | 3,205 | ▲2 |
이오스 | 985 | ▲1 |
퀀텀 | 3,115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20,000 | ▼79,000 |
이더리움 | 2,58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40 |
메탈 | 1,211 | ▲2 |
리스크 | 775 | ▲8 |
리플 | 3,204 | ▼2 |
에이다 | 1,002 | ▼1 |
스팀 | 218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3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2,500 |
이더리움 | 2,58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20 |
리플 | 3,204 | ▲2 |
퀀텀 | 3,100 | 0 |
이오타 | 30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