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 4기 모집 外

기사입력:2022-07-07 17:13: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 4기 모집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공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지난해부터 글라스락 베이비의 소비자 체험단인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를 지속 운영하며 베이비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소비자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왔으며 높은 관심과 성원으로 이번 4기 모집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베이비 서포터즈 4기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다양한 이유식 용품을 체험하고, 제공되는 미션에 맞는 콘텐츠를 8월부터 9월까지 총 2개월간 4회에 걸쳐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게 된다.

체험 제품으로는 ‘국민 이유식기’로 불리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국내산 이유식 용기와 이유식 큐브, 냄비, 식판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제공된다. 이유식 용기, 스푼, 냄비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고 매월 1회 2만 원 상당의 특별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모든 미션에 참여 완료 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와 글라스락 홈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특히 이번 4기 서포터즈들에게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글라스락 베이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다”며 “아이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글라스락 베이비는 아이에게 더 건강한 이유식과 즐거운 식사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고품질 원료로 SGC솔루션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해 위생과 안전기준이 까다로운 유럽과 북미,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각광받고 있다.

◆아디다스, 편안한 러닝의 시작 ‘아디다스 슈퍼노바 2’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입문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아디다스 슈퍼노바 2 (adidas Supernova 2)’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디다스 슈퍼노바 2는 이제 막 러닝을 시작한 러너들에게 편안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며 러닝 자체에 재미를 붙이고 입문 러너에서 더 나아가 일상 러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이다. 특히, 슈퍼노바 2는10만원 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문 러너는 물론 일상에서 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 층에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아디다스 슈퍼노바 2는 바운스와 부스트 미드솔이 최적의 밸런스를 이루도록 설계되어 부스트 폼의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바운스 미드솔의 쿠셔닝을 통해 편안한 러닝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한다. 또한 아웃솔 전장에 고무를 적용해 매 발걸음 마다 최적의 접지력으로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도록 한다.

아디다스 슈퍼노바 2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러닝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부드럽고 푹신한 패딩 설포와 힐 패치 구조가 신는 순간부터 편안한 착화감을 느끼게 해준다. 통기성이 높은 메쉬 갑피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러너의 발 움직임에 따라 주요 부위를 지지해 달릴 때 느끼는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특히 여성용은 여성 발의 해부학적 구조를 반영한 실루엣으로 러너의 발에 맞춘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모델은 제작 공정 시 발생하는 탄소 발자국을 획기적으로 절감하여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기존 모델에 비해 여성용은 12%, 남성용은 10%의 탄소 발자국을 줄여 엔트리 레벨의 제품 중 가장 낮은 탄소 배출량을 기록했다.

◆디딤, 영화 ‘헌트’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일상 회복 문화 이벤트 진행”

코스닥상장사 외식기업 ㈜디딤에서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배우 이정재의 첫 연출 영화 ‘헌트’ 예매권을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딤은 최근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사회적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일상 회복 문화 이벤트’라는 컨셉으로 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디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연안식당’, ‘신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고래식당’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각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7일까지 1개월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 ‘헌트’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영화 <헌트>는 배우 이정재가 감독 및 주연을 맡은 영화로, 이번 칸 영화제에 초청된 한국 영화 대표작 중 하나다. 이정재를 비롯해 배우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이 출연한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영화계 절친으로 알려진 이정재와 정우성이 함께 출연하여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영화관 이용 고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영화 <헌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222,000 ▼159,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1,000
이더리움 2,652,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270 ▼30
리플 3,218 ▲6
이오스 982 ▼1
퀀텀 3,166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257,000 ▼132,000
이더리움 2,655,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40
메탈 1,218 0
리스크 787 ▼4
리플 3,221 ▲7
에이다 1,016 0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28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535,000 0
이더리움 2,65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290 ▼30
리플 3,221 ▲8
퀀텀 3,102 0
이오타 303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