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여름 한정판 ‘마데카 투 고 키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06 11:36: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여름 한정판 ‘마데카 투 고 키트’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높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총 100매를 담아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키트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골고루 구성됐다. 여행,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을 휴대성이 좋은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다 사용한 후에는 액세서리나 머리핀 등을 담는 소품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특히 틴케이스에는 센텔리안24의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해 여름 휴가철의 즐거운 분위기를 녹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늘어나는 야외 활동객들과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마데카 투 고 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한 이번 스페셜 키트가 올 여름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데카 투 고 키트는 ▲더 마데카 크림(20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10매),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토너(20매),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에멀전(20매), ▲리프팅 펩타이드 아이크림(10매), ▲마데카 살리실산 클렌징/젤 타입(10매), ▲그리너스 프레쉬 헤어 샴푸(5매), ▲그리너스 프레쉬 바디 워시(5매) 등 파우치 타입 제품 8종 총 100매로 구성됐다.

제품은 오는 7일(목)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앱솔루트 보드카,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홈’ 오픈

앱솔루트(ABSOLUT)가 7월 7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서 ‘앱솔루트 홈(ABSOLUT HOME)’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체험형 전시공간인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를 통해 앱솔루트의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제조 철학, 브랜드의 철학인 ‘어우러짐’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앱솔루트 홈’의 내부는 헤리티지 존과 리빙룸, 게임룸 등 풍성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앱솔루트의 생산 철학, 역대 보틀 디자인, 광고 히스토리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리빙룸과 게임룸은 최근 주목받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앱솔루트의 문화적 가치를 다양한 문화 예술과의 결합을 통해 전달한다. 독특한 화법으로 고유의 캐릭터를 그려온 요요진 작가와 협업한 리빙룸에서는 앱솔루트 홈의 거실에서 모티브를 얻어 편안한 분위기 속 요요진 작가의 자유로운 드로잉 작품을 통한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룸은 네온사인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 함께 앱솔루트의 다양한 플레이버와 컬러를 네온 그래픽으로 제작해 다채로운 색상의 조합처럼 앱솔루트만의 어우러짐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앱솔루트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텐츠 기업 ‘닷밀’과 함께한 미디어아트 공간에서는 앱솔루트의 시작과 변화, 다양한 플레이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압도적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함께 구성한 야외 테라스, 버스킹 공연, 각종 참여형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공개한 앱솔루트 보드카의 새 캠페인 ‘Born to Mix-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앱솔루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단순한 보드카와 드링크의 믹싱(Mixing)을 넘어 ‘다양한 생각과 경험·사람·문화가 함께 연결됨으로써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과 ‘어우러짐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스웨덴 ‘아후스 앱솔루트홈’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홈(Home)’을 모티브로 일상과 휴식, 파티 등 어느 장소에서나 어울리는 앱솔루트의 정체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미구엘 파스칼 마케팅 전무는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를 통해 앱솔루트 브랜드의 새로운 캠페인인 ‘Born to Mix’와 함께 핵심 메세지인 ‘어우러짐의 가치’를 전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오감 만족 공간들은 물론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앱솔루트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레이지 애프터눈’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후 햇살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며 간편하고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경험하고 여유롭게 체크인할 수 있는 ‘레이지 애프터눈(Lazy Aftern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4시부터 체크인 할 수 있는 ‘레이지 애프터눈’ 패키지는 체크인 전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에서 ‘이탈리안 애프터눈 브레이크’ 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이탈리안 애프터눈 브레이크’ 세트는 로스트한 소고기, 토마토와 그린 올리브, 훈제 연어, 버섯과 치즈 등 각종 토핑을 풍성하게 얹은 4가지 브루스케타를 에이드, 커피 또는 차 2잔과 함께 제공해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전채 요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한 음료와 함께 즐기며 느긋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4시이다.

‘레이지 애프터눈’ 패키지는 2022년 7월 8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2022년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도착 1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196,000 ▲106,000
비트코인캐시 524,500 ▲1,500
이더리움 2,66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520 ▲130
리플 3,204 ▲13
이오스 1,000 ▲7
퀀텀 3,19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270,000 ▲287,000
이더리움 2,660,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510 ▲160
메탈 1,220 ▲5
리스크 793 ▼1
리플 3,205 ▲14
에이다 1,027 ▲13
스팀 2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16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24,000 ▲2,000
이더리움 2,65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410 ▼10
리플 3,202 ▲11
퀀텀 3,190 0
이오타 30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