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이차돌,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재방문 교환권 쏜다 外

기사입력:2022-07-05 11:10: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차돌,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재방문 교환권 쏜다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이차돌이 상생경영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차돌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들의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고, 특별 지원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차돌은 Q.S.C(품질∙서비스∙위생), CS(고객 만족도) 평가 등 본사 자체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 10여개 매장 그룹에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재방문 쿠폰 5,000장을 지원한다. 이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사이드 메뉴(맛김치말이, 차쫄면, 이된장) 중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나머지 우수한 점수를 받은 14개 매장에도 매장 방문 고객들 대상 선착순 순살차돌 100g 무료 쿠폰을 지원한다.

이번 본사 지원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각 행사 매장별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무료 쿠폰은 매장 방문 다음날부터 1개월 이내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매장 정보는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본사를 믿고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주신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며 “앞으로도 상생경영으로 가맹점과 함께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 지속적으로 이차돌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브, 잠실 롯데월드몰 스토어 오픈

지난 6월 30일, 패션 브랜드 레이브(RAIVE)가 잠실 롯데월드몰 스토어를 오픈했다.

레이브의 롯데월드몰 스토어가 오픈을 맞아 출시한 익스클루시브 상품과 선물 증정, 타임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화제다.

레이브 롯데월드몰 스토어는 현대 디자인의 선진적이고 간결한 미를 추구하는 동시에 고전 장식성을 더해 모던과 클래식이 복합된 레이브-풍의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를 포함해 네 번의 오프라인 공간을 오픈한 레이브는 각 공간 마다 인테리어 컨셉에 다양성을 주어 방문객들로 하여금 다채로운 스페이스 경험을 제공한다.

레이브는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컨텐츠로 온라인 채널에 친숙하고 변화에 유연한 20-30대 영 타겟의 감성과 니즈를 만족시키며 브랜드의 긍정적인 성장세를 잇고 있다.

레이브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티셔츠군의 캐주얼 아이템부터 디자인성이 돋보이는 자켓, 셔츠, 원피스군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의 다양한 품목도 주목을 받아 확장성 있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올 해는 특히 핸드백 라인 확장과 남성 라인 강화 등의 계획을 밝히며 브랜드의 도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레이브 관계자는 올해 초 오픈한 더현대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국내 최대규모 쇼핑몰인 롯데월드몰까지 스토어 오픈에 종횡무진이다.

온라인 의존도가 높았던 유통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근접한 곳에서 소통하고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브는 롯데월드몰 스토어 오픈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7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방문 예약한 고객들에게 웰컴 미러를 증정한다.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Fit.D), 전속 모델로 한혜진 발탁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탑모델 한혜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혜진 모델 발탁은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당당한 카리스마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대표 주자로 꼽히는 탑모델 한혜진과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핏디 브랜드의 핵심가치가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어 이루어졌다.

한혜진은 지난 6월 27일 핏디의 광고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촬영된 광고영상은 핏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또, 최근 출시한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포함하여 한혜진이 함께한 다양한 핏디 제품들과 이벤트는 핏디 공식몰에서 7월초에 만나 볼 수 있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끊임없이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한혜진의 모습이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핏디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탑모델 한혜진의 다양한 매력과 핏디가 지닌 건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핏디는 앞으로 한혜진 모델과 함께 부담 없고 꾸준히 복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헬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돕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1.36 ▼19.21
코스닥 733.23 ▼5.82
코스피200 349.16 ▼2.6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400,000 ▼683,000
비트코인캐시 548,500 ▼7,500
이더리움 3,576,000 ▼46,000
이더리움클래식 26,690 ▼350
리플 3,449 ▼57
이오스 1,088 ▼13
퀀텀 3,341 ▼3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406,000 ▼826,000
이더리움 3,583,000 ▼44,000
이더리움클래식 26,700 ▼330
메탈 1,194 ▼23
리스크 748 ▼14
리플 3,454 ▼57
에이다 1,076 ▼19
스팀 211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400,000 ▼730,000
비트코인캐시 548,500 ▼8,500
이더리움 3,575,000 ▼48,000
이더리움클래식 26,680 ▼470
리플 3,448 ▼59
퀀텀 3,352 ▼11
이오타 3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