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호엔케어, ‘여름엔 바다, 혜택을 받아!’ 프로모션 진행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모아 ‘여름엔 바다, 혜택을 받아!’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0일까지 천호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4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귀한 원료로 만든 ‘천심본’ 라인, 엄선한 원료를 진하게 담은 건강즙 ‘프리미엄’ 라인,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 제품군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 ‘흑마늘 프리미엄’, 어린이를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지난달 출시한 ‘오미자 프리미엄’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천호몰 회원이라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발급하는 쇼핑지원금 쿠폰 3종을 통해 26,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천 포인트의 적립금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추가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가수 장윤정의 8집 친필 사인 앨범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호엔케어 모델 장윤정의 8집 앨범을 선물한다. 당첨자에게는 8월 2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은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천호엔케어의 38년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룩, 해외여행 수요 회복 맞춰 롯데면세점과 MOU 체결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맞춰 롯데면세점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양사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데믹 전환과 함께 내국인들의 해외여행 심리가 빠른 속도로 회복됨에 따라,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한국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 5월 한 달간 해외여행을 떠난 내국인은 약 31만 5,945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318.9% 증가했다. 클룩 내 5월 한국에서 출발하는 아웃바운드 예약 또한 올 초에 비해 약 6배 많아졌다.
클룩은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지사를 두고, 인기 어트랙션과 투어, 교통 서비스 및 숙박 등 1천여 개 도시에서 49만 개 이상의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글로벌 여행 플랫폼이다. 총 14개 언어를 지원하며 전 세계 월 방문자 수는 3천만 명이 넘는다.
7월 중순부터 6개월간 클룩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인터넷면세점 멤버십 ‘퍼플’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과 더불어, 클룩 전용 제휴머니 등을 통해 최대 57%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롯데면세점에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PRE-LDF PAY’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증정 데스크에서 쿨룩 여행 상품 구매 문자를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으며, 1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면세 구매 후에는 다음 면세 쇼핑 시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25만 원까지 지급한다.
롯데면세점 고객에게는 클룩 이용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클룩 제휴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에서 액티비티와 렌터카, 호텔 할인권 등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여행 정상화 흐름에 발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클룩과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를 아우르며 더 많은 여행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플리츠마마, 일본 도쿄에서 해외 첫 팝업 성료
의식 있는 소비의 시작을 제안하는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일본 도쿄에서 운영한 첫 해외 팝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픈 첫날 진행한 토크 쇼 및 팝업 개최 소식은 ‘야후 재팬’ 등 일본 대표 포털사이트에 보도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플리츠마마는 지난 6월 21일(목)부터 7월 3일(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플리츠마마 재팬 팝업 숍’을 열고 일본 현지 소비자, 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번 팝업은 플리츠마마의 첫 해외 팝업으로, 일본 현지에 진출한 플리츠마마를 널리 알리고 글로벌 유통 활로를 넓히고자 기획됐다.
플리츠마마의 일본 첫 팝업 행사는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소재 ITOCHU SDGs STUDIO(이토추 SDGs 스튜디오) 내 ETHICAL CONVENI(에시컬 컨비니)에서 약 2주간 진행됐다. ETHICAL CONVENI는 일본 최대 종합 상사 중 하나인 이토추 상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제품 전용 편집숍이다. 현지 소비자를 비롯해 미쓰코시·이세탄을 포함한 일본 내 유력 바이어, 바니즈 뉴욕 헤드 디렉터와 WWD 편집장 등 패션업계 관계자 약 150여 명이 플리츠마마 팝업 현장을 찾았다.
팝업 오픈 첫날에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주제로 개막 기념 토크 쇼가 열렸다. 플리츠마마는 자원 순환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설명하고 주요 아이템을 소개했다. 일본 환경성 앰배서더이자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의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마리에 파스칼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패션업계 관계자 및 취재진과 패션계의 미래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플리츠마마는 팝업 공간에서 시그니처 아이템인 숄더백을 비롯해 올해 신상품으로 출시한 보우백과 여름 컬렉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가벼운 여름철 착장에 어울리면서도 휴대성이 우수한 나노백과 파우치가 큰 호응을 얻었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이 화두인 만큼, 심미성이 뛰어나면서도 친환경적인 플리츠마마에 글로벌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일본 내 다수 백화점, 편집숍으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국내외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여름엔 바다, 혜택을 받아!’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05 09:24: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771,000 | ▲1,192,000 |
비트코인캐시 | 678,000 | 0 |
이더리움 | 3,534,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20 | ▲170 |
리플 | 2,999 | ▲12 |
퀀텀 | 2,759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790,000 | ▲1,150,000 |
이더리움 | 3,536,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20 | ▲130 |
메탈 | 946 | ▲4 |
리스크 | 542 | ▼0 |
리플 | 2,999 | ▲10 |
에이다 | 835 | ▲5 |
스팀 | 17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840,000 | ▲1,310,000 |
비트코인캐시 | 679,500 | ▲1,500 |
이더리움 | 3,534,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90 | ▲130 |
리플 | 2,997 | ▲11 |
퀀텀 | 2,759 | ▲23 |
이오타 | 2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