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위를 걷다'는 살면서 한 번쯤 일중독과 번아웃에 빠져 본 네 명의 스타들이 ‘석탄을 나르던 높은 길이자 구름이 양탄자처럼 펼쳐져 있는 고원의 길’ 이라는 뜻의 강원도 폐광 지역의 도보 여행길인 ‘운탄고도 1330’을 트레킹하며 힐링하는 3부작 토크멘터리 프로그램이다.
배우 김수로,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작가 오은이 출연하며, 두 명씩 짝을 지어 각각 영월과 태백에서 출발해 최종 목적지인 정선’도롱이 연못’에서 특별한 캠핑으로 마무리한다. 인생에 돌파구를 열어주는 인사인트 모멘트를 찾는 과정에서 ‘브로맨스와 워맨스’가 돋보이는 여행을 시작하는 이들은 영월, 정선, 태백, 삼척 등 강원도 4개 시, 군의 운탄고도를 트레킹하면서 역사, 미식, 예술, 여행, 액티비티 등 분야를 넘나드는 유쾌한 수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생의 고도를 이야기하는 힐링로드 토크멘터리 ‘구름 위를 걷다’는 6월 24일, 25일, 26일 3일 연속 저녁 10시 K-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K-STAR는 SK B tv 88번, KT Olleh TV 87번, LG U+TV 79번, KT 스카이라이프 48번,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STA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