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트러블 케어 신제품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0 11:19:12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트러블 케어 신제품 2종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피지로 악화되기 쉬운 바디 트러블 관리를 위한 신제품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바디 필링 패드에 트러블 완화 효과를 겸비한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를 출시했다.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는 살리실릭애씨드(BHA) 성분이 매일 쌓이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피지 관리와 진정 작용이 뛰어난 티트리 성분이 여드름을 진정, 완화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데일리 바디 클렌징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보다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딥 클렌저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25가지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꿀과 요구르트가가 함유돼 각질이 사라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페퍼민트 향을 더해 여름철 더욱 산뜻하고 상쾌한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의 런칭과 함께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아온 ‘바디 필링 패드’도 오리지널 제품과 스트롱 제품에 이어 트러블 케어 효과를 겸비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는 데일리 클렌저로 관리가 쉽지 않은 두터운 각질과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임상을 완료했다. 기존 패드와 동일한 듀얼 패드 설계로 각질이 두터운 팔, 발꿈치는 색상이 있는 스크럽면으로, 연약한 부위는 흰색 엠보면으로 문지르면 힘주지 않고도 부드럽고 완벽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살리실릭애씨드와 시트릭애씨드(AHA)가 과잉 피지와 각질을 녹여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바디 워시와 샤워 타월을 일체화한 개별 포장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 골프, 수영 등 샤워 용품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각각의 제품을 사용해도 여드름,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지만 데일리 케어용으로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를 사용하면서 주 2~3회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딥클렌징해주면 더욱 뚜렷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며, “여름철 높은 온도와 습도에 각질과 땀, 피지, 자외선 차단제까지 더해지며 피하기 어려운 바디 트러블 고민을 깨끗하게 해결해줄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트러블 케어 라인과 함께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깐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자신 있게 드러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와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는 6월 22일부터 일공공랩스 홈페이지와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인기 애니메이션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우정을 기념하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Pretty Guardian Sailor Moon)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소녀 전사들의 변치 않는 우정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이 제품들은 6월 30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과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캐릭터와 상징적인 요소들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제품들을 통해, 제품을 보면 바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하늘만큼 땅만큼’ 큰 서로의 우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세일러문과 턱시도 마스크 스티커 매니아 임팩트 케이스’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가장 유명한 대사 중 하나인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어!’를 담아낸 디자인이 대표적이다. 또한, 케이스티파이의 앱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핑크 미러 케이스도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이번 세일러 문과의 협업은 전세계 세일러 문 팬들을 한 자리에 모으고 그들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함이다.”, “컬렉션을 통해 그들 자신이 세일러 문과 같은 전사가 되며, 힘을 얻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협업 제품은 애니메이션의 마스코트 고양이, 루나가 3D로 디자인 된 에어팟 케이스부터 상직적인 요소 루나, 별, 달 모양의 참이 특징인 한정판 비즈 팔찌까지 출시된다. 이 외에도 애플 워치 밴드, 물병, 닌텐도 케이스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더욱 확장된 제품 군을 선보인다.

제품 출시 전 케이스티파이 Co-Lab 앱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세일러 문 퀴즈 게임(Sailor Moon Trivia game) 통해 애니메이션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이 테스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자동으로 케이스티파이 웨이팅 리스트에 등록되며, 출시 일에 맞춰 컬렉션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우선권을 받을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다양한 컬렉션 및 콜라보레이션 론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Co-Lab 페이지와 Co-Lab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벨영, 취약 계층 지원 위한 기초화장품 6천 2백개 후원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최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4곳에 스킨케어 제품 6,200개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라벨영이 2020년부터 시작한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라벨영의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은 특정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라벨영은 글로벌쉐어를 비롯해 사랑의복지관, 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총 4곳에 자사 화장품 6천 200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전달한 화장품은 헤어팩·앰플·바디크림 등의 기초화장품으로 기부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보호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 전달 및 장애인 가정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꾸준한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지난 2012년 론칭 이후 독특하고 개성 있는 네이밍과 제품 콘셉트로 주목받고 탄탄한 제품력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중점을 두고 국내 취약계층 아동 정기후원과 ‘우리동네 착한 화장품’, ‘청소년 희망 드림’,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및 소외 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3.04 ▼13.43
코스닥 824.70 ▼2.72
코스피200 328.15 ▼1.7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1,600,000 ▼45,000
비트코인캐시 179,700 ▼900
비트코인골드 38,770 ▼70
이더리움 2,49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55,100 ▼150
리플 504 ▼0
이오스 1,932 ▼1
퀀텀 5,415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1,617,000 ▼57,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1,628,000 ▼48,000
비트코인캐시 179,900 ▼800
비트코인골드 38,870 0
이더리움 2,49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55,230 ▼150
리플 505 0
퀀텀 5,480 0
이오타 43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