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코렐, 신제품 ‘프렌치 도일리’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0 08:48: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렐, 신제품 ‘프렌치 도일리’ 출시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프랑스 전통 패브릭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모던 프렌치 감성의 테이블웨어 ‘프렌치 도일리 (French Doily)’를 새롭게 선보인다.

코렐 ‘프렌치 도일리’는 클래식하고 고전적인 전통 프랑스 스타일의 트왈(Toile) 디자인을 테이블웨어에 적용해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꽃과 잎 등 자연을 중심으로 한 고급스러운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하고 우아한 느낌의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돕는다.

특히, 세련된 블루 컬러와 클래식한 분위기의 트왈(Toile) 디자인은 한식은 물론 양식 등 어떤 스타일의 음식을 담아도 고급스럽게 연출이 가능해 디자인과 활용성 등을 꼼꼼히 따지는 신혼부부 혼수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코렐 ‘프렌치 도일리’는 밥공기, 국대접 외에도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접시류 등 총 12종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집들이 및 홈파티 등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한 테이블 세팅 활용이 가능하기에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렐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프렌치 도일리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정에서도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을 완성해주는 테이블웨어”라며, “세련된 블루 컬러가 우아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음식의 맛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신혼부부들의 혼수용품으로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위버스, 올라운더 퍼포머 ‘효린’ 커뮤니티 오픈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6월 20일 효린(HYOLYN)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최근 엠넷의 음악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한 효린은 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1, 2차 경연 모두 1위를 차지하며 대체불가한 올라운더 퍼포머로서의 면모를 각인시켰다. 효린이 ‘퀸덤2’에서 1차 경연 대표곡 대결 무대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터치 마이 바디 (Touch My Body)’는 유튜브 영상 조회 수 약 800만 회를 기록했다.

오는 7월 컴백을 예고한 효린은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효린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22일부터 6월 29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린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효린에게 듣고 싶은 커버곡 제목과 그 이유를 해시태그(#HI_HYOLYN_FROM_BAE)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규 앨범 사인 음반, 3명에게 미공개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효린의 커버곡 영상 선물은 위버스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PRIKIL,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킹덤, 윤지성, 백호, 민현, 에이핑크, 빅톤, TNX, 시크릿넘버, &AUDITION - The Howling -, 트라이비, 로켓펀치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더 메종, 권순복X구만재 디자이너 특별 기획관 ‘리빙피처’ 운영

공간 인테리어 디자이너 권순복 마젠타 대표와 구만재 르씨지엠 소장이 ‘더 메종’으로 뭉쳤다.

국내 최초 공간 박람회 ‘2022 더 메종(THE MASION 2022, 이하 더 메종)’이 권순복 마젠타 대표와 구만재 르씨지엠 소장이 디자인한 특별 기획관 ‘리빙피처’를 오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전시 기간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빙피처’ 기획관은 프렌치와 클래식을 화두로 공간 인테리어와 컨설팅을 선보이는 ‘마젠타’의 권순복 대표와 인테리어와 건축, 가구, 조명 등을 아우르는 통합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르씨지엠’의 구만재 소장이 디자인한 더 메종의 특별 기획관이다. ‘In the cabin: 자연과 연결되는 공간’을 주제로 휴식과 영감을 찾아 자연 곁에서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두 디자이너는 플라워디자인 전문 업체 ‘아스펜프로젝트’와 건축디자인 회사 ‘플레이서스’와 협업해 플레이서스의 이동식 주택 3동을 총 세 가지 테마로 꾸민다. ▲그녀의 오후: 티룸 ▲정원을 읽다: 온실 서재 ▲손의 감각: 가드너의 작업실로 구성됐으며, 관람객에게 거실, 침실과 같은 생활 공간을 넘어 고요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공간을 제안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관람객들이 공간의 가치와 품격을 경험할 특별한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이어 오는 22일(수) 더 메종과 함께 진행하는 ‘2022 디자인살롱 서울’에 권순복 마젠타 대표와 구만재 르씨지엠 소장이 토론자로 참가한다. ‘2022 디자인살롱 서울’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디자인·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하고 산업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전문 컨퍼런스다. 권순복 마젠타 대표와 구만재 르씨지엠 소장은 모더레이터로 나선 갤러리 ‘클립’의 정성갑 대표와 함께 ‘리빙피처’ 기획관의 디자인 배경과 의도 등을 소개하고 공간 디자인의 전망과 비전을 제안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60,000 ▼14,000
비트코인캐시 712,500 ▲3,000
비트코인골드 49,540 ▲340
이더리움 4,474,000 0
이더리움클래식 38,730 ▲300
리플 761 ▼1
이오스 1,172 ▲9
퀀텀 5,90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10,000 ▼17,000
이더리움 4,48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780 ▲240
메탈 2,453 ▼3
리스크 2,570 ▲38
리플 761 ▼2
에이다 703 ▼8
스팀 38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91,000 ▼109,000
비트코인캐시 712,000 ▲3,500
비트코인골드 49,270 ▲660
이더리움 4,47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8,590 ▲180
리플 760 ▼2
퀀텀 5,885 ▼10
이오타 34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