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KFC, 여름휴가 필수 ‘KFC쿨러’ 증정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6-17 08:22:3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 여름휴가 필수 ‘KFC쿨러’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KFC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고객을 위한 여름 깜짝 이벤트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KFC쿨러’는 KFC를 상징할 수 있는 레드 컬러로 꾸민 아이스박스로, 최근 인기있는 감성 캠핑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용량은 10L로, 간단한 나들이나 캠핑, 휴가 시 가볍게 사용하고 휴대하기 좋다. 외관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KFC 브랜드스티커팩’도 함께 제공된다.

KFC는 이벤트 기간 중 KFC 공식 앱을 통해 미션 세트 및 미션팩을 총 8회 구입하거나, KFC 선불카드 8만원을 한번에 구입해 앱에 등록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KFC쿨러를 증정한다.

미션세트는 징거버거세트와 타워버거세트 등 버거 세트 5종이며, 미션팩은 오는 21일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가 포함된 팩 2종으로 구성됐다. 미션 세트 5종은 각 1회씩, 미션팩은 하나를 구입해도 3회 구입한 것으로 인정된다.

KFC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앱을 애용하는 멤버십 고객들이 KFC를 이용하면서 휴가 필수 아이템도 미리 장만할 수 있도록 하고자 KFC쿨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21일 출시하는 신 메뉴도 즐기고 바캉스 아이템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키즈 라운지와 컨셉룸 새롭게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KT 올레tv키즈랜드(이하 키즈랜드)와 협업하여 키즈 라운지와 컨셉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 캠핑장 제휴를 통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 캠핑 서비스 ‘KT키즈랜드 캠핑’을 호텔 공간으로 확장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존 키즈존을 리뉴얼한 키즈 라운지는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캠핑 분위기로 연출되었다. 미끄럼틀과 볼풀, 클라이밍과 밧줄 놀이, 캠핑장 등 신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새롭게 마련되었으며, 키즈랜드 대표 콘텐츠인 프리미엄 영어교육 콘텐츠 국대 최다 보유의 ‘영어 놀이터’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가 엄선한 아이의 정서지능을 기르는 ‘키즈랜드 동화책’ 소재의 놀이 공간도 추가되었다. 동화책을 볼 수 있는 이야기 놀이 공간에서는 키즈랜드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동화책 코너에서는 오은영 박사의 감정표현을 높이는 독후 가이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컨셉룸은 외부 자연 공간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KT 키즈랜드 캠핑을 호텔 공간으로 확장한 객실로 사파리와 캠핑 테마로 조성되었다. 캠프파이어 포토존을 주변으로 어린이용 캠핑의자, 테이블, 랜턴, 블랭킷 등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조명과 다양한 동물 인형 소품으로 꾸며졌다. 객실에서는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설치된 IPTV(올레 tv)와 동화책으로 키즈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키즈랜드 콘텐츠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키즈랜드 캠핑 패키지는 ▲캠핑 컨셉룸 1박(레지던스 디럭스) ▲조식 2인 ▲키즈랜드 캠핑 이용권 ▲키즈랜드 캠핑 라면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컨셉룸인 레지던스 객실은 취사가 가능하여, 캠핑 장비로 데커레이션 된 야외 테라스에서 제공되는 라면을 즐기며 실제 캠핑장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7월 중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새롭게 단장한 키즈 라운지와 컨셉룸을 즐길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경된 키즈 라운지에 대한 기대감을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키즈랜드 캠핑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26일까지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마케팅 관계자는, '투숙 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친근한 컨셉의 공간을 선보이고자 키즈랜드와 협업하여 객실과 키즈 라운지를 리뉴얼하였다'며 '새로워진 호텔 공간에서 유아를 동반한 고객이 더욱 알차고 유익한 여름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블루독·블루독베이비, 신상 스윔웨어 출시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는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맞는 여름휴가인 만큼 물놀이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블루독의 ‘그라데이션 수영복 SET’는 블루 색상의 시원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남아 트렁크 수영복이다. 래쉬가드, 반바지, 모자로 구성되어 있어 입고 벗을 때 용이하며 물놀이 시에도 높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UV 차단 98%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 기능 소재를 사용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아를 위한 수영복으로는 데이지 전판을 활용한 옐로우 색상의 ‘데이지 수영복 SET’와 하트 그래픽을 활용한 라벤더 색상의 ‘하트 수영복 SET’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는 24개월부터 6세까지 입을 수 있는 올인원과 래쉬가드 형태의 두 가지 스윔웨어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도기 올인원 수영복’은 멀티 컬러로 구성된 강아지 패턴의 올인원 5부 수영복으로 목덮개형 모자가 세트로 구성됐다.

‘데이지 올인원 수영복’은 체크와 플라워 패턴이 함께 어우러진 올인원 수영복이다. 프릴이 달린 수영모자와 소매의 풍성한 퍼프로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 모두 스윔웨어 출시 후 전년대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블루독 수영복 카테고리의 경우 지난달 29일 기준 전년 대비 판매금액이 480%까지 성장했다. 블루독 베이비 역시 지난달 말 기준 전년 대비 판매수량이 310% 성장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엔데믹과 더불어 예년보다 이른 더위가 이어지면서 물놀이 계획과함께 자녀 수영복을 찾는 고객이 늘고있다”라면서 “아이들의 활동성과 취향을 고려해 소재는 물론 디자인, 색상까지 신경 써서 제작한 맞춤형 스윔웨어로 다같이 행복한 여름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93.10 ▲2.30
코스닥 830.86 ▼0.78
코스피200 327.23 ▼0.2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1,667,000 ▼68,000
비트코인캐시 193,000 ▼1,700
비트코인골드 38,960 ▼260
이더리움 2,333,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51,200 ▼250
리플 502 ▼0
이오스 1,683 0
퀀텀 5,61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1,672,000 ▼50,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1,680,000 ▼48,000
비트코인캐시 192,900 ▼1,400
비트코인골드 39,000 ▼750
이더리움 2,333,000 0
이더리움클래식 51,230 ▼220
리플 502 ▼1
퀀텀 5,595 0
이오타 46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