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탐앤탐스x하이네켄 0.0 ‘Hi, Pretzel’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09 13:32:00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x하이네켄 0.0 ‘Hi, Pretzel’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늘(9일)부터 글로벌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Heineken)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Hi, Pretzel(하이, 프레즐)’을 진행한다.

최근 탐앤탐스에서 하이네켄의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판매가 시작되면서, 갓 구워 더 맛있는 프레즐과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0.0(보틀 타입 / 330ml)를 함께 즐기는 ‘프맥(프레즐+맥주)’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탐앤탐스와 하이네켄은 프맥족(族) 고객을 겨냥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고객들은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프레즐 전 종 또는 하이네켄 0.0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시까지 하이네켄 0.0 샘플러(150ml) 1개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31일(일)까지는 구매 영수증 하단의 QR코드로 접속하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총 850명에게 하이네켄 비치 타월을 선물한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열정적인 시간 오후 2시 vs 가장 낭만적인 저녁 7시’ 중 ‘프맥’을 가장 즐기기 좋은 시간에 대한 투표 이벤트로, 오는 16일(월)까지 탐앤탐스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여 ‘좋아요와 댓글’ 투표를 남길 수 있다. 참여한 유저들 중 총 20명을 선정해 하이네켄 비치타월(10명)과 탐앤탐스 프레즐 세트 쿠폰(10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점점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고객들이 따끈따끈한 프레즐에 맥주의 청량함을 함께 즐기는 ‘프맥’에 큰 관심을 보내주고 계셔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프레즐과 맥주, 그리고 푸짐한 사은품을 받아가시고 올 여름은 탐앤탐스에서 더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든블루, 칼스버그 공식 유통 4주년 맞아…판매량 149% 증가

골든블루(회장 박용수)는 올해로 국내 공식 유통 4주년을 맞은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칼스버그’가 출시 당시와 비교해 149% 이상의 판매량 증가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칼스버그’의 판매량은 ㈜골든블루가 수입, 유통을 시작한 2018년부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19년 85.2% ▲2020년 19.0% ▲2021년 13.0%로 전년대비 성장세를 기록하며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맥주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칼스버그’는 100% 몰트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맥아와 깔끔하고 진한 아로마 홉이 훌륭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라거 맥주로 옅은 황금빛을 띠며 풍성한 거품을 자랑한다.곡물과 레몬 향이 은은하게 나며 미세한 거품이 만들어낸 칼스버그만의 ‘마이크로버블’은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풍미가 특징이다.

‘칼스버그’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배경에는 제품의 우수성과 함께 ㈜골든블루가 그동안 펼쳐온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이 있다. 출시 이후 ‘칼스버그’ 입점 업소 수를 늘림과 동시에 뮤직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갔다.

또한 홈술 문화가 확대되면서부터는 홈술족과 캠핑족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패키지를 주기적으로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칼스버그 리버풀FC 패키지’, ‘칼스버그 보냉백 패키지’ 등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통해 가정용 시장을 적극 공략,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은 “’칼스버그’가 매년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골든블루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앞으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더욱 더 확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고피자 ‘고피자 파워타임’ 진행

금융위기 이후 13년만에 최고 소비자물가 상승률을 기록하며 얇아진 지갑만큼 소비자들의 한숨도 늘고 있는 요즘, 가격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가성비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물가폭탄 속 외식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가격 부담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3종류의 피자와 콜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고피자 파워타임’을 진행한다.

‘고피자 파워타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인기 피자 1종과 콜라를 6천원에 제공하는 타임 프로모션으로, 해당 피자는 매월 변경되는 ‘이달의 피자’와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피자 2종까지 총 3종의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파워타임에는 블루치즈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고르곤졸라 피자’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한 페퍼로니가 매력적인 ‘페퍼로니 피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큼직한 고구마 조각이 가득한 달콤한 ‘고구마 피자’가 제공된다.

고피자 관계자는 “피자를 좋아하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평일과 주말 모두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분들이 든든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고피자 파워타임’은 전국 고피자 매장에서 식사 및 방문 포장 시 적용되며(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01.26 ▼31.38
코스닥 728.48 ▼16.96
코스피200 303.49 ▼3.7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632,000 ▼78,000
비트코인캐시 132,500 ▲200
비트코인골드 19,760 ▼20
이더리움 1,396,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9,110 ▲50
리플 414 0
이오스 1,194 0
퀀텀 3,590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608,000 ▼145,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619,000 ▼102,000
비트코인캐시 132,000 ▼600
비트코인골드 19,310 0
이더리움 1,393,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19,070 0
리플 414 ▲1
퀀텀 3,598 0
이오타 3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