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 사이다 ‘제로’ 출시

기사입력:2022-05-09 07:43: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출시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이 같은 꾸준한 판매량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맛이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독특한 이름과 캔 디자인이 버거를 자주 즐기는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는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탄산음료 수요가 본격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0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는 기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보다 가벼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잘 어우러지는 탄산음료 특유의 청량감은 살리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 제로 칼로리(0 Kcal)로 개발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버거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825,000 ▼25,000
비트코인캐시 700,000 ▼1,000
비트코인골드 49,170 ▲30
이더리움 4,48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560 ▼20
리플 749 ▲1
이오스 1,155 ▲3
퀀텀 5,910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990,000 ▲31,000
이더리움 4,48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620 ▼50
메탈 2,438 ▼16
리스크 2,627 ▲61
리플 750 ▲2
에이다 717 ▲10
스팀 3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868,000 ▲169,000
비트코인캐시 700,000 0
비트코인골드 48,600 0
이더리움 4,48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560 0
리플 749 ▲2
퀀텀 5,915 ▼5
이오타 333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