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글래드 호텔, 가정의 달 맞이하여 ‘효(孝)캉스 패키지’ 및 다양한 상품 마련 外

기사입력:2022-05-04 18:3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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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 가정의 달 맞이하여 ‘효(孝)캉스 패키지’ 및 다양한 상품 마련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카네이션 꽃다발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효(孝)캉스 패키지’를 2022년 5월 4일(수)부터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효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호텔의 웨딩 플라워를 전담하는 ‘더 세인트 플라워샵(by The Saint)’의 생화로 만든 카네이션 꽃다발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카네이션 꽃다발은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꽃으로 클래식한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 화사한 ‘피치’, 순백의 ‘화이트’톤 꽃다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싱싱한 생화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그리츠’의 조식 2인,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하여 맛있는 조식과 여유로운 휴식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패키지 가격은 14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위한 꽃배송 서비스, 아이들을 위한 이색 케이크 출시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더 세인트 플라워샵(by The Saint)’은 5월 한달 한정으로 ‘GLAD Flower by the Saint(글래드 플라워 바이 더 세인트) 꽃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카네이션 꽃다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카네이션 토피어리, 카네이션 캐리어 박스, 카네이션 햇박스, 카네이션 바구니A 또는 B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원(세금 포함)부터며 꽃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현장 픽업 또는 퀵발송으로 진행되며 퀵발송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는 오는 5월 16일(월)까지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로 ‘Love with family(러브 위드 패밀리) 홀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핑크빛 딸기 생크림으로 카네이션 꽃을 형상화한 ‘카네이션 생크림 케이크’와 에콰도르 초콜릿과 라즈베리에 꿀을 곁들인 ‘곰돌이 라즈베리 케이크’를 판매한다. 가격은 카네이션 생크림 케이크 4만3천원(세금 포함), 곰돌이 라즈베리 케이크 3만9천원(세금 포함)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카네이션 꽃다발과 함께 호캉스를 선물로 제공할 수 있는 효(孝)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글래드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으로 행복 가득한 5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크로젠 유전체 분석환경 고도화 지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글로벌 유전체 분석 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유전체 분석환경 고도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3일, 마크로젠과 ‘4차 산업 혁신기술 기반 유전체 분석환경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첨단 IT 솔루션과 기술 노하우를 적용한 협력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는 유전체 빅데이터의 인공지능(AI) 분석을 위한 첨단 IT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마크로젠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애저(Azure)를 도입해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애저를 기반으로 최적의 유전체 분석이 가능한 연구 환경 마련도 적극 지원한다. 이를 위해 전 세계에서 진행된 다양한 산업 특화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기술 및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NGS(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데이터 운영 가용성과 안정성이 획기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창훈 마크로젠 대표는 “이번 협약은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과 협력해 헬스케어 영역에서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채비를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마크로젠은 25년 동안 묵묵히 차세대 헬스케어를 준비해왔으며 유전체 분석에서 나아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개인 유전체 정보와 생활정보, 의료 정보 통합 빅데이터와 AI를 결합해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표적인 글로벌 유전체 분석회사인 마크로젠과 협력해 유전체 분석 환경의 디지털 혁신 선도 사례를 만들게 됐다”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생명공학 및 바이오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하고 우수한 클라우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글로벌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헬스케어 업체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업계 발전과 디지털 전환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휴테크 안마의자, 창립 1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모델 카디즈 포레스트 그린 출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창립 1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카디즈(CADIZ) 포레스트 그린을 출시하고 특별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5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오후 10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신제품 카디즈 포레스트 그린 안마의자를 런칭 기념 특별 혜택가에 준비했다. 이와 함께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휴테크 눈마사지기, 발마사지기, 웨이브볼 진동 마사지기 등 다양한 휴식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휴테크 전문기사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로 안심하고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안마의자 무상수거는 물론, 3년간 무상 AS를 지원하며 사후지원을 강화했다.

카디즈 포레스트 그린 안마의자는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카디즈 안마의자를 컬러 베리에이션한 모델로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휴양지로 인기 있는 스페인의 해안도시 카디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포레스트 그린과 조화를 이루는 브라운 컬러의 믹스 앤 매치로 내추럴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이 모던한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은 자연의 편안함 속에서 휴식을 추구하는 휴테크만의 디자인 정체성에 따라 집 안에서도 여행지에 온 듯한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마사지 볼의 속도를 최대 5단계, 깊이를 10단계로 컨트롤하는 ‘리얼 3D 아트모션’ 기술을 적용을 통해 차원이 다른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또 하나의 신기술인 ‘플렉서블 마사지 윙’을 통해 3D 아트모션의 깊이감에 섬세함을 더했다. 신체의 굴곡과 근육의 형상에 따라 유연하게 구부러질 수 있도록 설계해 전문가의 손길을 뛰어넘는 완벽한 마사지감을 구현한다.

더불어 본체 전진과 각도 변경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슬라이딩 시스템을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안마 각도에 따라 본체가 앞으로 미끌어지듯 슬라이딩 되는 최신 기능은 뒷공간 차지 면적을 18cm로 줄임으로써 공간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해 보다 작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휴테크가 누적 매출 5천억원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보내주시는 사랑 덕분이다”라며 “5월 가정의 달에는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진정한 휴식을 선물함으로써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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