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놀부 삼겹본능, 가정의 달 맞아 신메뉴 ‘프리미엄 오리구이’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02 11:21: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놀부 삼겹본능, 가정의 달 맞아 신메뉴 ‘프리미엄 오리구이’ 출시

종합외식전문 기업 (주)놀부의 배달 삼겹살 전문점 ‘쫄면주는 삼겹본능(이하 삼겹본능)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건강히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프리미엄 오리구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오리구이’는 훈제오리와 오리불고기를 놀부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로 볶아낸 신메뉴이다.

훈연향이 깊게 베이고 쫄깃함이 일품인 훈제오리와 오리 고유의 육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오리불고기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본 순한맛과 좀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고추장 맛 중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놀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오리구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맛의 즐거움과 함께 가족의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의 결과이다”라며, “돼지고기 삼겹 메뉴만 판매하던 삼겹본능에서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놀부가 2018년 선보인 ‘삼겹본능’은 배달 삼겹살 전문점의 선두주자로 집에서 구워 먹기 번거로운 삼겹살을 편리하면서도 푸짐한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고기에는 쌈이 최고”라는 일반적인 생각에 벗어나 쫄면을 함께 제공하는 배달 삼겹살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삼겹본능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배달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매달 진행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와디즈 펀딩 13분 만에 전량 소진

더네이쳐홀딩스가 선보인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캠핑 텐트가 와디즈 펀딩 개시 13분 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 29일 진행한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캠핑 텐트(이하 캐빈하우스)’ 와디즈 펀딩이 13분 만에 판매를 종료하며 2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은 펀딩이 시작된 오전 11시부터 접속자가 몰리며 서버가 잠시 다운되기도 했다. 당초 예정된 기간은 10일이었지만 펀딩 시작 10여 분만에 목표 금액의 28,215%를 달성하며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1,850개는 물론 함께 진행한 ‘시그니쳐 릴렉스 롱체어’를 추가로 구성한 상품 150개와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이너텐트’ 250개도 모두 소진됐다.

캐빈하우스는 펀딩 개시 전부터 60~70년대 빈티지 캠핑을 떠오르게 하는 ‘감성 텐트’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올해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용해 지난 시즌 제품보다 125cm를 확장해 실내 공간을 넓혔으며 양쪽 측면에는 TPU 창문을 더하고 업라이팅 캐노피 폴대를 추가해 개방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을 마련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실제 고객 의견을 반영해 사용성을 개선한 제품력과 야외 활동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만나며 기록적인 성과를 만들어 낸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지속해서 귀 기울이며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감성과 함께 야외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연테크, 뷰소닉 4K 초단초점 하만카돈 사운드바 프로젝터 X1000-4K+ 출시

(주)주연테크(대표 김희라)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 대표 이성열)과 함께 4K 초단초점 하만카돈 사운드바 프로젝터 ‘X1000-4K+’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3세대 LED 광원을 탑재한 LED 빔프로젝터 최초로 3,500 안시루멘의 고광량을 자랑하는 비즈니스/교육용 V29W, V30W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고출력 40W의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한 4K 초단초점 사운드바 프로젝터 X1000-4K+를 정식 론칭했다.

X1000-4K+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독일 ‘iF 2022 디자인’에 선정되었으며,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홈 시네마 사운드바 프로젝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거실의 홈 인테리어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초단초점 렌즈가 탑재되어 약 38cm의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할 뿐만 아니라, 차세대 LED광원으로 REC. 709 125% 색 재현율과 HDR을 지원하는 True 4K 빔프로젝터로 400만대 1의 고명암비와 영상 시청 및 게임에 최적화된 2,400 LED 루멘의 밝기로 거실 및 실내에서 생동감 있는 영상과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무선 연결을 통해 뷰소닉 자체 앱스토어로 넷플릭스, 유튜브, 트위치 등 최신 OTT 서비스를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Wi-Fi 5Ghz 연결을 통한 스마트폰, 태블릿과의 미러링 기능은 영상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7월 이전, 무선 업데이트 -OTA- 지원 예정).

뷰소닉 vCastSender 앱 다운로드 시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포트를 사이드로 배치해 프로젝터를 이동하거나 재설치하지 않아도 쉽게 연결이 가능하도록 설계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뷰소닉 한국지사 김성진 본부장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에 선정된 X1000-4K+는 고급스러운 메탈릭 디자인과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하여 심플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홈 인테리어의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신제품 X1000-4K+는 뷰소닉 공식 총판 ABC코리아에서 네이버 스토어와 오픈마켓에서 온라인 독점 판매를 시작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모두에게 10만 원 상당의 안드로이드 TV 호매틱스 박스큐를 선착순 10명에게는 88만 원 상당의 최대 120인치 초슬림배젤 액자스크린을 증정할 방침이다.

한편, 뷰소닉은 무수은 램프프리로 반영구적 제품 수명을 자랑하는 3,500안시루멘 고광량 비즈니스/교육용 LED 프로젝터 V30W, V29W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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