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텐츠 제작은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실’의 일환으로 실시되었다. NH농협생명에서는 경제·금융교육에 소외된 어린이를 지원하고자 매년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실’이라는 이름으로 금육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10,448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313회 교육을 실시했다.
NH농협생명은 이번 교육콘텐츠 제공과 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영상 시청과 함께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인태 농협생명 대표는 “우리 농촌지역에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준비를 하려고 항상 노력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소외된 어린이도 모두 수준별 맞춤 금융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