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SPC 파리바게뜨, 블랙데이 앞두고 ‘파바반점’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4-11 13:30: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파리바게뜨, 블랙데이 앞두고 ‘파바반점’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블랙데이(4월 14일)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중식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파바반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데이(4월 14일)’까지 ‘정통 짜장면’을 비롯해 파리바게뜨의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아시안 퀴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정통 짜장면’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정통 짜장면 2+1’ △’정통 짜장면’과 ‘정통 볶음짬뽕’을 함께 구매 시 2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반점 짬짜면세트’ △‘정통 깐풍기’, ‘직화 부타동’, ‘정통 유산슬 덮밥’, ‘매콤 고추잡채밥’ 4종 중 2종과 ‘정통 짜장면’을 함께 구매 시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반점 중화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쿠폰 3종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요리 전문 인기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협업해 선보인 ‘직화 부타동’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정통 유산슬 덮밥’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이 파바 비법소스와 맛깔나게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워하고 공감하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겐다즈, 여름 시즌 한정 워터멜론 및 체리 아이스크림 2종 출시

하겐다즈가 여름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 2종 ‘워터멜론&스트로베리’와 ‘체리&블랙베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하겐다즈는 ‘아이스크림 of 아이스크림’으로 각인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매년 여름 시즌 새로운 과일 플레이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워터멜론 아이스크림은 여름 시즌 대표 과일 수박에 하겐다즈만의 깊고 진한 리얼 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시원하고 달콤한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상큼한 스트로베리 스월이 스며들어 싱그러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스월에 박힌 리얼 딸기 조각이 보다 풍부한 식감을 만들어낸다.

워터멜론 아이스크림과 함께 출시하는 체리 아이스크림은 달콤 상큼한 맛으로 폭넓은 팬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 체리를 그대로 담아냈다. 입안을 휘감는 상큼한 체리 향이 크리미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선사하며, 새콤달콤한 블랙베리 스월이 아이스크림을 감싸 체리와 블랙베리의 우아한 조합을 완성한다. 하겐다즈의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 및 하겐다즈 온라인 자사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하겐다즈는 신제품 출시 및 60주년 특별 감사제를 맞이하여, 지난 1일부터 하겐다즈 파인트 아이스크림 4개를 3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편의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하겐다즈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규모의 행사로, 전국 편의점에서 4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름 대표 과일과 하겐다즈의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하겐다즈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과 함께 싱그럽고 활기찬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플리츠마마, 이니스프리 공병 활용한 리사이클링 나노백 선보여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지구의 날을 맞아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제작한 나노백을 공개했다. 지속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두고 있는 두 브랜드의 합심으로 보다 의미있는 협업이 탄생한 것이다.

플리츠마마가 이니스프리와 함께 선보이는 나노백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펼쳐지는 이니스프리 'Happy Earth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트병과 공병, 가방이 되다’라는 테마 아래 기획됐다. 이니스프리가 소비자 공병 수거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부터 수거한 투명 공병 0.1t과 플리츠마마가 이전부터 재활용하고 있는 제주도에서 발생한 폐페트병이 나노백의 원료로 쓰였다.

‘플리츠마마x이니스프리 나노백’은 플리츠마마의 베스트셀러인 나노백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되 기존의 덮개를 없애 실루엣을 더욱 간결하게 표현했다. 컬러는 자연을 닮은 짙은 녹색과 아이보리색을 활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행동하는 이니스프리의 자연친화적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또한, 제품 디자인 외적으로도 소비자가 자연주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플리츠마마 생산 공법에 따라 자투리 원단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패키지 인쇄 잉크 사용을 최소화하고 완충재를 쓰지 않아 포장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고자 했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이번 이니스프리와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한 가방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첫 공병 재활용 프로젝트라 소량의 공병으로 시작했지만, 새로운 원료를 개척한 것에 의의를 두고 추후 더 많은 양의 공병을 예쁜 가방으로 재탄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플라스틱을 쓰지 않는 것이 좋지만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한 줄이고, 공병수거를 통해 새로운 쓰임을 찾아 다시 쓰는 재활용을 실천하고자 의식 있는 소비를 제안하는 플리츠마마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나노백처럼,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플리츠마마x이니스프리 나노백’은 재활용 유리를 사용한 이니스프리 블랙티 또는 레티놀 대용량 앰플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된다. 4월 10일(일)부터 24일(일)까지 이니스프리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 소진 전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870,000 ▲75,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2,000
이더리움 2,62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070 ▲10
리플 3,159 ▲8
이오스 1,063 ▲1
퀀텀 3,096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28,000 ▲65,000
이더리움 2,62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4,070 ▼10
메탈 1,182 ▲1
리스크 771 ▼0
리플 3,162 ▲9
에이다 1,025 ▲9
스팀 21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1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524,500 ▼1,000
이더리움 2,624,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80
리플 3,161 ▲8
퀀텀 3,098 0
이오타 300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