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윌라, 히가시노 게이고 초기 걸작 오디오북 공개 外

기사입력:2022-04-11 09:31: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윌라, 히가시노 게이고 초기 걸작 <조인계획> 오디오북 공개

윌라가 국내에서 사랑받는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조인계획>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조인계획>은 ‘동계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스키점프를 소재로 인간의 신체적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욕망과 승리를 향한 광기를 그리고 있다. 저자는 화려한 스포츠 스타 뒤에 감춰진 비밀을 통해 1등을 향한 뒤틀린 욕망을 작품에 담았다.

히가시노 게이고는 앞서 윌라를 통해 <범인 없는 살인의 밤>, <수상한 사람들>, <하쿠바산장 살인사건> 등으로 국내에 많은 팬을 보유한 소설가로 유명하다. 발표하는 작품마다 트릭을 부수는 스토리와 반전으로 독자들에게 믿고 보는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오디오북으로 출시된 <조인계획>은 2022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작품으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1300만 부의 전 세계 누적 판매를 기록한 히가시노 게이고의 초기 걸작으로 평가된다.

윌라를 통해 선보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명작들은 몰입감 높이는 고퀄리티 오디오북으로 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릭터에 녹아든 성우들의 놀라운 연기는 물론 적재적소에 어우러지는 효과음과 배경음악이 이야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제작되고 있다.

최근 윌라는 신간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출시하는 기간을 점차 줄이고 있다. 발 빠른 제작 환경 구축으로 청자들에게 시의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번 작품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들 가운데 국내에서 2022년 첫 선을 보이게 되는 작품으로 출간 직후 윌라 오디오북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는데 의의가 있는 작품”이라며 “<문샷>과 <세븐테크>와 같은 신간 베스트셀러들도 출간 직후 윌라에서 오디오북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윌라에서 신간 베스트셀러를 더욱 많이 소개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윌라는 지난해 서점가를 휩쓴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비롯해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박경리 작가의 <토크>, 이문열 작가의 <삼국지> 등 베스트셀러 소설을 오디오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브자리, 와디즈 통해 슬립앤슬립 매트리스 론칭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슬립앤슬립 매트리스를 론칭한다. 본 펀딩은 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긴급수면 매트리스’는 이브자리 브랜드 최초 매트리스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능성 토퍼를 집중 선보여온 슬립앤슬립의 기술력을 접목하고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연구 데이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고객 체형과 수면 습관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프링과 내구성을 설계해,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경도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긴급수면 매트리스는 상단이 별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는 토퍼로 이뤄진 2단 구조 제품이다. 토퍼의 주 소재로는 독립된 스프링이 여러 개 합쳐진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적용됐다. 개별의 스프링들이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신체 각 부위를 지지해 올바른 자세로 수면하도록 돕는다. 또 신제품 매트리스는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포함해 총 8중 레이어로 구성돼 있어 꺼짐 현상 없이 신체를 단단하게 받쳐준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슬립앤슬립과 수면환경연구소의 핵심 기술력을 결합해 개발한 이번 웰메이드 매트리스를 펀딩 플랫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매트리스 라인을 확대해 나가며, 침구를 비롯해 수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준비해서 고객의 수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벅스, 활기찬 여름 감성 담은 여름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4월 12일부터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을 주제로 시원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출시를 비롯해 별 적립 이벤트를 전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 3종은 ‘여름의 신나는 기분을 표현한 댄스’를 컨셉으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다시 찾을 기쁨을 기대하며 음료명과 비주얼로 담아냈다.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한 음료로, 망고, 사과, 핑크 구아바, 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조화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깊은 풍미의 콜드 브루와 은은한 민트 초코 베이스가 배합된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는 춤을 추듯 손목 스냅을 돌려 빨대 없이 즐길 수 있다. 자몽의 한 종류인 포멜로를 활용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는 색다른 자몽의 맛을 리듬을 타듯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음료와 함께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소시지&올리브 미니 파이’ 등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디저트 타입의 여름 푸드 4종을 선보인다. 아울러,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머그, 글라스, 스트로 키트와 야외활동과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냉병, 텀블러 등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나기 위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4월 12일부터 4월 2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9.68 ▲21.06
코스닥 919.67 ▲4.47
코스피200 590.08 ▲5.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284,000 ▲85,000
비트코인캐시 893,500 ▲10,000
이더리움 4,295,000 0
이더리움클래식 17,140 ▲10
리플 2,710 0
퀀텀 1,76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187,000 ▼89,000
이더리움 4,297,000 0
이더리움클래식 17,150 ▲10
메탈 507 ▼2
리스크 297 ▼1
리플 2,710 0
에이다 519 ▲2
스팀 9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220,000 0
비트코인캐시 892,500 ▲8,500
이더리움 4,29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7,170 ▲30
리플 2,708 ▼3
퀀텀 1,767 0
이오타 132 ▲1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