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리더스코스메틱, 신규 고객 대상 ‘100원딜 이벤트’ 진행
리더스코스메틱(016100)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2월 한 달 동안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리더스코스메틱 자사몰 첫 구매 고객은 이벤트 카테고리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한 ID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상품 금액인 100원에 배송비만 더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 ‘100원’ 구매 이벤트 상품은 ▲퍼스트샷 액티브 에센스 미니어처 3종 ▲카밍 바이오틱스 2종 미니어처 키트 ▲메디유 더블 히알론 10 수딩 마스크 10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총 4가지이다. 4가지 중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 정가 16,000원에서 34,000원 상당의 제품들을 100원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해 가격 부담 없이 리더스코스메틱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 중 하나인 ‘퍼스트샷 액티브 에센스 미니어처 3종’은 정제수 대신 핵심 유효성분을 91~94%까지 함유한 고함량 에센스로, 100원으로 3가지 타입을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체험해 볼 수 있다.
카밍 바이오틱스 미니어처 키트는 에센스 워터와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코어를 강화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배합한 3중 장벽 케어가 가능한 리더스의 베스트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직 리더스코스메틱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100원딜 이외에도 이달의 특가, 구매 금액별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밀워키, 최대 규모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STA)’ 경품 증정식 진행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레드페스타(RED FEESTA)’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쉐보레 콜로라도를 증정했다.
창사이래 최대 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 ‘레드페스타’는 밀워키의 국내 전동공구 시장 내 꾸준한 성장과 제품을 즐겨 찾아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 8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는 4천여명이 참여했다.
밀워키는 ‘레드쿠폰’을 많이 모은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1대, 2등 당첨자에게는 65인치 TV 1대, 3등 당첨자 2명에게는 각각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등 총 1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1등 당첨고객 A씨는 “루프탑 파티를 위해 수공구를 사용하였으나 한계를 느낀 이후로 성능과 효율이 좋은 밀워키 전동공구를 구입하게 됐다”며 “구입 후 강력한 힘에 만족했는데 추가로 이벤트까지 당첨돼 기쁘다”고 당시의 소감을 밝혔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에게 경품을 전달할 수 있어 행사를 준비한 입장에서도 보람 있었다"며, "올해는 더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를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밀워키는 이번에 진행한 ‘레드 페스타(RED FEESTA)’ 이벤트의 규모를 키워 올해에도 진행한다. 2022년 마케팅 동의를 완료한 소비자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보유한 ‘레드쿠폰’의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총 당첨자 101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 행운의 샴페인 ‘드라피에’ X 향기 브랜드 ‘수향’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굿즈 출시
샴페인 드라피에(Drappier)와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Soohyang)이 만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월 9일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드라피에 하우스’를 오픈한다.
콜라보 굿즈는 럭키 캔들, 럭키 왁스 타블렛, 럭키 매치박스 3종으로 제작되었으며, 샴페인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륏 NV 1병, 럭키 캔들, 럭키 매치박스,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드라피에 럭키 세트도 500개 한정 출시된다.
이와 함께 2월 9일 오후 12시부터 20일 저녁 8시까지 12일간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서 <Lucky D-Day>컨셉의 팝업 스토어 ‘드라피에 하우스’를 운영한다. 이곳에는 드라피에를 마시면 행운이 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럭키 메시지가 담긴 메시지 카드 중 1개를 선택해 올해의 행운을 점쳐보는 위시존, 드라피에와 수향의 콜라보 굿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럭키존, 드라피에를 시음해볼 수 있는 드링크존, 행운을 가득 담은 공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구성되어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리더스코스메틱, 신규 고객 대상 ‘100원딜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2-09 12:35: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21,000 | ▼456,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2,000 |
이더리움 | 2,548,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70 | ▼50 |
리플 | 3,132 | ▼7 |
이오스 | 965 | ▼5 |
퀀텀 | 3,055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590,000 | ▼513,000 |
이더리움 | 2,545,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80 | ▼20 |
메탈 | 1,187 | ▼1 |
리스크 | 763 | ▲1 |
리플 | 3,134 | ▼5 |
에이다 | 979 | ▼3 |
스팀 | 21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40,000 | ▼440,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1,500 |
이더리움 | 2,543,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90 | ▲20 |
리플 | 3,133 | ▼5 |
퀀텀 | 3,017 | ▼17 |
이오타 | 293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