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2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1-12-08 15:58: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대표 김철웅)이 메타(Meta)에서 주최한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를 2년 연속 수상했다.

파트너 어워즈는 새롭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고민하는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캠페인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목적으로 메타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특히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는 파트너 어워즈에서 가장 크고 의미 있는 상으로, 지난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것은 에코마케팅이 최초다. 2021년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한 에코마케팅은 플랫폼 솔루션과 머신러닝을 활용해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고, 높은 연간 성장률을 기록해 뛰어난 역량과 영향력을 동시에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 외 경합이 치열했던 ‘시너지 히어로’ 상 또한 에코마케팅의 몫이었다. 시너지 히어로는 서로 다른 솔루션을 결합하여 훌륭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 캠페인에 시상하는 상으로, 에코마케팅은 ‘오호라(ohora)’ 캠페인을 통해 시너지 히어로 브랜드DR 부문을 수상했다. 오호라 캠페인은 신규 고객 도달과 매출 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캠페인의 시너지를 만들며 운영했고,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잡아내며 브랜드DR 이름에 걸 맞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었다.

또한, 인스트림 광고, 모바일 퍼스트 비디오, 스토리 등 올해 메타가 가장 중점을 두고 소개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챔피언 프로덕트 히어로’에도 에코마케팅의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수상한 캠페인은 현대카드의 아이덴티티인 세로 형태의 카드 디자인에 맞추어 세로형 솔루션을 활용한 것으로, 이를 통해 현대카드 MX캠페인에 대한 고객의 주목도를 높이고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 증대를 이루어 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851,000 ▼469,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18,500
이더리움 2,61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4,330 ▼220
리플 3,141 ▼13
이오스 1,018 ▼13
퀀텀 3,123 ▼4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802,000 ▼493,000
이더리움 2,611,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4,320 ▼220
메탈 1,180 ▼13
리스크 782 ▼10
리플 3,136 ▼16
에이다 989 ▼5
스팀 21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810,000 ▼47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19,000
이더리움 2,612,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210
리플 3,139 ▼15
퀀텀 3,160 0
이오타 30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