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트랜스베버리지 ‘캄파리 홈텐딩 키트’ 한정 출시
최근 ‘홈텐딩(홈+바텐딩)’이 주류 업계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홈텐딩족’이 늘고 있는 것. 업계에서는 장기간 정체했던 고도주 시장이 최근 반등하게 된 핵심 요인 중 하나로 MZ세대 사이에 부는 홈텐딩 트렌드를 꼽을 정도다.
이처럼 홈텐딩이 주류업계를 관통하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프리미엄 수입 주류를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캄파리 홈텐딩 키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캄파리 홈텐딩 키트는 지난해 출시 이주만에 2,000세트 모두 매진된 1차 홈텐딩 키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4종의 주류와 6개의 홈텐딩 도구를 캄파리의 열정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여행용 캄파리 수트케이스에 담아 MZ세대의 소장욕을 자극한다.
홈텐딩 키트 내 포함되는 주류는 ▲이탈리안 리큐르 ‘캄파리’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8년’ ▲프리미엄 진 ’불독’ ▲칵테일에 사용되는 버무스 ‘친자노 로소’ 등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높은 도수의 위스키를 선호하는 의견을 반영하여 기존 40.5도의 ‘와일드 터키’ 대신 50.5도의 ‘와일드 터키 8년’ 제품으로 교체했다.
또한 캄파리 로고가 각인된 믹싱글라스, 지거, 셰이커, 스트레이너 등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고급 칵테일 도구 6종이 포함되어 집에서 칵테일을 즐기는 홈텐딩족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초보자도 집에서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캄파리 베이스의 칵테일 제조법이 담긴 ‘플레이북’도 제공된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캄파리 소다, 캄파리 토닉부터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칵테일로 꼽히는 네그로니, 불바디에 등 클래식 칵테일의 레시피가 담겨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즐길 수 있다.
이번 캄파리 홈텐딩 키트는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며, 주요 리커샵, 몰트바 등 주류 판매점을 비롯해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찾는 스마트 오더로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한편, 트렌스베버리지는 이번 캄파리 홈텐딩 키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칵테일 바에서 직접 제조법을 배우는 ‘캄파리 홈텐딩 세션’을 진행하고, 인스타그램에 홈텐딩 키트 구매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캄파리 홈텐딩 세션 및 SNS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캄파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조선 주니어를 위한 키즈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과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도심을 벗어나 부산과 제주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부산 해운대의 앞바다를 품고 있는 그랜드 조선 부산은 어린이 고객 맞춤형 MD 상품 등을 제공하는 ‘디어 마이 조선 주니어(Dear My Josun Junior)’ 패키지를 2022년 1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이 잠재된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숲, 하늘, 바다를 테마로 편안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조선 주니어 키즈룸에서의 1박과 아이와의 식사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조선 주니어 MD 브랜드 상품인 ‘조선 주니어 테이블 웨어’ 1개, 조선 주니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코리와 낼름이’의 모습이 담긴 수제사탕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키즈룸에는 키즈 전용 어메니티가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부모 고객을 위한 기프트로는 꽁빠니 드 프로방스 어메니티와 오직 조선호텔앤리조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2021 스타벅스 스페셜 컴포터를 투숙당 1개 제공한다.
◆고프로,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국내 캠페인 진행
액션 카메라 대표 브랜드 고프로(GoPro)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을 지지하기 위해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고프로가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분야에서 건강한 정신과 주체적인 삶을 사는 이들을 ‘프로(Pro)’로 지칭하며, 내면에 있는 프로의 모습을 다른 이들에게 전파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모든 연령대에 영감을 주고자 10대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고프로 코리아 채널에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는 프로 스케이트보더 열 살 백이안 선수가 참여해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세계 최고의 프로 서퍼가 되기 위해 겨울 바다에서 맹훈련하는 카노아 군, 익스트림 스포츠의 대표적인 종목인 BMX 레이싱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가 되고 싶은 여성해 군도 참여해 프로의 삶을 꿈꾸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
캠페인 영상은 스케이트보드, 서핑, BMX 레이싱, 종합 총 4편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며,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도전도 포기하지 않은 10대 선수들의 모습을 고프로 카메라로 공유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국내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영감을 받아 자기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트랜스베버리지 ‘캄파리 홈텐딩 키트’ 한정 출시 外
기사입력:2021-12-07 10:23: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5.12 | ▲4.29 |
코스닥 | 811.40 | ▲5.98 |
코스피200 | 432.86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130,000 | ▼117,000 |
비트코인캐시 | 844,500 | ▲3,000 |
이더리움 | 6,00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8,520 | ▲50 |
리플 | 3,960 | ▲10 |
퀀텀 | 3,750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263,000 | ▼102,000 |
이더리움 | 6,004,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30 | ▲20 |
메탈 | 967 | ▼2 |
리스크 | 509 | ▼1 |
리플 | 3,961 | ▲5 |
에이다 | 1,158 | ▼4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20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844,500 | ▲3,500 |
이더리움 | 6,00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50 | ▲70 |
리플 | 3,959 | ▲6 |
퀀텀 | 3,748 | ▼10 |
이오타 | 25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