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제품 누적 판매량이 천만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젝시믹스 브랜드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판매량 약 1,071만개를 기록했다.
국내 여성 MZ세대(1981~2010년생)는 656만여명으로, 젝시믹스 주 고객층이 여성 2040임을 감안하면, MZ세대 여성 1명당 1.6개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수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레깅스 등 하의 카테고리로, 전체 상품군의 1/3이 넘는 비중을 차지했다.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400여만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약 18.6% 이상 증가했다.
맨즈라인도 눈에 띄게 성장 중이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맨즈라인은 초기 3%의 비중에서 시작해 올해 10월 기준 약 14%로 성장하는 등 꾸준히 매출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레깅스뿐 아니라 애슬레저(캐주얼), 맨즈라인(남성), 스윔웨어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소 100억원의 이상의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브랜드 성장세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골프웨어, 아웃도어, 슈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강화를 진행해 패션 카테고리별 최강 브랜드들과 겨룰 수 있는 내실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올해 누적 판매 천만 돌파
기사입력:2021-12-07 08:21:0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6.05 | ▲5.60 |
코스닥 | 806.95 | ▼2.94 |
코스피200 | 430.78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51,000 | ▲152,000 |
비트코인캐시 | 771,500 | ▼3,000 |
이더리움 | 5,164,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560 | ▲80 |
리플 | 4,397 | ▲23 |
퀀텀 | 3,202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76,000 | ▲116,000 |
이더리움 | 5,16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600 | ▲110 |
메탈 | 1,099 | ▼4 |
리스크 | 641 | ▲2 |
리플 | 4,397 | ▲21 |
에이다 | 1,138 | ▲5 |
스팀 | 20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7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773,000 | ▼4,000 |
이더리움 | 5,16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1,620 | ▲100 |
리플 | 4,396 | ▲23 |
퀀텀 | 3,197 | ▲25 |
이오타 | 299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