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케어 기업 한섬은 오는 7일 자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웹예능 ‘푸쳐핸썸 게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푸쳐핸썸 게임은 ‘패알못(패션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 게임을 통해 패션 관련 지식을 배워가면서 ‘패잘알(패션을 잘 아는 사람)’로 거듭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농구 선수 허훈이 출연할 예정이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7일과 14일에 각각 업로드 될 예정이다.
특히 눈에 띄는 건 한섬이 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명이나, 로고 등을 일체 노출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시청자들이 처음부터 쇼핑을 염두에 두지 않더라도 재미있는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다.
한섬 관계자는 “웹예능을 주로 소비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는 인위적이고 직접적인 광고를 불편해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들을 겨냥해 일방적으로 제품 설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텔링을 앞세워 고객이 먼저 찾을 만한 영상 콘텐츠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한섬, 영상 콘텐츠 강화 나선다
기사입력:2021-12-06 15:56: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57,000 | ▲269,000 |
비트코인캐시 | 528,500 | ▲1,500 |
이더리움 | 2,621,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70 | ▼10 |
리플 | 3,161 | ▲3 |
이오스 | 1,024 | ▲2 |
퀀텀 | 3,12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75,000 | ▲273,000 |
이더리움 | 2,620,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70 | ▲10 |
메탈 | 1,186 | 0 |
리스크 | 780 | 0 |
리플 | 3,162 | ▲5 |
에이다 | 999 | ▲4 |
스팀 | 21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700,000 | ▲200,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500 |
이더리움 | 2,62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50 | ▼20 |
리플 | 3,162 | ▲4 |
퀀텀 | 3,160 | 0 |
이오타 | 301 | 0 |